GD 제니 열애설

2021. 2. 24. 21:55알아보자/이슈 스타

디스패치에 의해 GD(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이슈가 되고 있다.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GD와 제니는 1년 째 열애중이라고 한다. 만약 이것이 사실일 경우 YG사내 커플이자 샤넬의 연예인들이 사귀는 것이 된다.  지드래곤과 제니는 2012년 그XX 뮤비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고 2013년에 지드래곤의 BLACK에 제니가 피처링하며 제니의 우상인 지디와 다시 함께했다. 

 

GD와 제니의 BLACK

GD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디와 제니는 한남동의 펜트하우스를 주된 데이트 장소로 삼았다고 한다. 주변의 시선이 의식되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만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또한 제니는 지디의 빌라에 등록해서 전용주차장으로 들어갔다는 후문이다.

제니는 일정을 마치면 데이트를 하고 귀가를 하는 것을 반복하고 활동이 없을 때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했다고 한다.

디스패치는 또다른 증거도 기사에 실었는데 지난해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앨범 촬영 현장에 지디가 지원사격을 나갔다는 것이다.

1월 31일에도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에 GD가 같은 장소에 발견되었다고 하며 디스패치는 쿨한 인정을 기대한다고 하며 기사를 마쳤다.

이에 대해 YG는 아티스트들의 개인적인 사생활을 회사에서 확인하기 어렵다고 하였다.

GD와 제니 - 블랙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에 대한 반응

 

GD in 2013: saw potential in Jennie GD in 2021: saw love in Jennie edit: i know that this not confirmed nor denied, dont hate meh

They’re both ACES of YG They’re both talented artists They’re both fashion icons They’re both Chanel humans They’re both king and queen of rap They’re both rich and popular WHAT A ROYAL COUPLE👑

 

  제니의 인스타 라이브 당시 제니가 선글라스로 지디에게 선물할 당시

 

이때부터인가요 사귄다는게 전 두분이서 오래갔으면 좋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한번쯤 생각해봤던 조합인데 진짜라고 하니까 충격임면서도 너무 좋당 오래가 제발 오래!!!

 

 

둘이 이제 사귀니까 다 필요없고 겨울에 수면바지 패션아이템인것처럼 한번만 입고 밖에 돌아다녀주라... 그거 입고 무대하라고도 안할게 제발 제발.. 수면바지 그 뭔지 알지 털 복실복실하고 뜨뜻한 그거 겨울에 한번만 입어줘 패션인거처럼 입고다닐수있게 제니랑 지디가 커플아이템인양 입어주면 대한민국 전국민이 겨울 수면바지로 따뜻하게 보낼수있다

지디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건가 제니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건가

 

역대급 커플인듯....

 

둘이 손잡고 샤넬 패션쇼 가면 진짜 예쁘겠다,,

지드래곤 그XX 뮤직비디오에서의 제니

 

권지용(G-Dragon)

출생 : 88년 8월 18일

소속그룹 : 빅뱅

인스타그램 : @xxxibgdrgn

 

제니(Jennie) 

출생 : 96년 1월 16일

소속그룹 :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 @jennierubyjane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열애설이라니 사실이라면 엄청난 일이 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