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박보검 서복

2021. 3. 3. 15:12알아보자/TV

공유 박보검의 서복이 티빙과 극장에서 4월 15일 동시 공개된다는 소식이다. 넷플릭스같이 별도의 과금 없이 티빙 공개된다고 한다. 서복은 우리나라 영화 역사상 최초로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액션 판타지 영화이다. 공유, 박보검의 라인업으로 영화 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서복의 영화 제작비는 160억인데 손익분기점이 400만이라고 한다. 마케팅을 10월부터 해왔는데 이미 코로나로 인해 손실이 발생해서 개봉을 강행해야 한느 상황이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지 않으며 극장개봉이 계속 어렵게 되었는데 제작사 CJ엔터테인먼트는 CGV와 티빙을 동시에 활용하여 개봉하게 되었다.

 

 

공유 박보검 서복

공유 박보검 서복
서복 공유


서복의 주요 줄거리는 인류 최초로 복제인관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마지막 임무를 맡은정보국 요원인 기헌(공유)이 서복(박보검)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을 피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스토리이다. 

 

 

개봉 : 2021년 04월 15일

제작사 : CJ 엔터테인먼트, TPS 컴퍼니 공동제작

배급 : 스튜디오 101

감독 : 이용주

출연 :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아래는 서복에 대한 소개글 전문이다.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그와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는다.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일을 맡게 된 것.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은 가는 곳마다 사사건건 부딪친다. 한편,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박보검 서복
서복 박보검

 

 

 

 

아래는 서복 개봉 예정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다.

 

공유님 목소리 도깨비때랑 똑같애...

 

진짜 이 영화 너무 보고싶다ㅠㅠ 너무너무 보고싶은데 아가들이 있어서 더더 조심해야하니 극장을 못가서 난 또 집에서 넷플릭스나 티브로드로 뜨길 기다려야겠지.....며칠 전에 진짜진짜 보고싶었던 담보 티비로 겨우 본 것처럼.... (광고 절대 아님.찐 답답하고 화남 코로나ㅠ)

너무 캐스팅을 잘했다

공유악역 진짜진짜 보고싶다..

박보검 서복으로 변신 기대해요 ❤

서복 예고편
서복 예고편

처음에 공유랑 같이 나온 분 도깨비에서 비서로 나오신 분 아닌가??????

근데 네이버에 포스터보고 독립영화에 캐스팅이 미쳤다생각했는데 블록버스터인가요?

이조합 환상이다 무조건 본다 신비로운 서복!! 어떤 스토리일지 너무 궁금하다 공유 박보검이면 대박이다

공유 얼굴은 다른데 목소린 그대로...넘 좋아...

용의자 지동철느낌 넘 떨리는데요😊👍👍👍 민기헌화팅 공지철화팅

공유 박보검이라니 진짜 백만년만에 극장 가요 내가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유오빠는 수염이 나도 왜 청순하죠 ㅠㅠㅠㅠ 보검이는 왜이렇게 소년같죠 ㅠㅠㅠㅠㅠㅠ 나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ㄷㄷㄷㄷ 영화 존잼삘 박보검 무슨 능력캐임?

 

공유X박보검이라니 진짜 미친조합...... 코로나 10단계라도 방독면 쓰고 보러 간다

😱 대박 미쳤네 미쳤어 천만각이다 박보검 세상에나 진짜 신비롭네 공유도 너무 멋있어 대박조짐!!!! 비주얼미쳤네 이래서 감독이 박보검 캐스팅에 3년을 공들였나보네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지프스 촬영지  (0) 2021.03.04
시지프스 뜻 / 박신혜 조승우  (0) 2021.03.04
임상아 CEO 근황  (0) 2021.03.04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0) 2021.03.03
트롯 전국체전 결승 신승태 1위에서 4위  (0) 202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