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욱 복막암

2021. 5. 11. 14:43알아보자/이슈 스타

권순욱 감독이 복막암 4기라는 소식이다. 권순욱 감독은 작년말 복막염으로 응급수술을 했었는데 복막에 암이 생겼고 암이 전이되어 4기암이라고 한다. 기대여명을 반년 정도로 잡고 있고 식사를 하지못해서 몸무게가 36kg 까지 떨어진 상황이라고 한다. 안타까운 상황으로 팬들은 권순욱 감독의 쾌유를 빌고 있다.  

 

 

 

 

권순욱 복막암

권순욱 복막암
권순욱감독

 

권순욱 감독의 인스타그램 글

 

안녕하세요 권순욱 감독입니다.
작년부터 몸이 좋지 않아 일을 쉬었다 복귀했다 잠적했다 나왔다를 반복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정말 몸 상태가 너무 안 좋다는 걸 알게 되었고, 현재 의학적으로는 시간이 그리 많이 남지 않았다고 합니다.

복막에 암이 생겼고 전이에 의한 4기암입니다.
복막염으로 고생하던 작년 12월 말쯤 몸 안의 스텐트가 장을 뚫고 나오면서 장천공이 생겼고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동반한 응급수술을 했습니다.

헌데 예후가 좋지 않은 지 현재 기대여명을 2-3개월 정도로 병원마다 이야기하네요

수술을 한 아산 그 외에 분당서울대, 분당 차병원 모두 판단에는 오차가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내게 이런 일이 생길 수 있는지, 왜 나에게 이런 꿈에서나 볼법한 일이 나타난 건지 믿을 수가 없지만 잠에서 깨어나면 언제나 늘 현실이네요...

현재 장폐색으로 인하여 식사를 못한 지 2달이 넘어 몸무게는 36kg까지 떨어졌고, 몸에 물은 한 방울도 흡수되지 않아 갈증과 괴로움은 말로 표현이 안되며 수액을 꽂은 채로 움직여야 해서 거동도 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 와중에 저희 어머니는 꼭 나을 거라 하시지만...
의학적으로는 이미 죽은 사람 판정을 하는 병원과 의사들 그리고 하루하루 죽어가는 몸의 기능들을 보며 저는 이제 자신이 많이 없어진 상태입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할 수 있는 치료는 계속해서 시도 중이고 매일매일 눈물을 흘리면서도 기약 없는 고통이지만 희망을 잃지 않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밥 한 숟가락을 못 먹어서 울어보긴 처음이네요...

한창 신나게 일해도 모자랄 나이에 불과 몇 달 전까지 멀쩡했던 나에게 젊은 나이의 암은 정말 확장 속도가 굉장히 무서울 정도로 빠르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기운이 있을 때 간간이 소식 올리겠습니다.
SNS에 글 쓰는 게 이렇게 체력 소모가 큰지 최근에 알게 되었거든요
그럼 모두들 건강관리 잘 하셔서 이런 고통을 경험하지 않기를 꼭 기원합니다. 그럼 이만

 

 

 

권순욱
1981년 12월 23일
소속 : 메타올로지(대표), 타파하(대표)
가족: 어머니 성영자, 형 권순훤, 동생 가수 보아
학력 : 홍익대학교 대학원 석사
데뷔 : 2005년 뮤직비디오 '팝핀현준 - 사자후'
경력 : 2005~ 메타올로지 대표
(주)메타올로지 설립 / 대표 / 감독
광고, 뮤직비디오, 드라마연출
METAOLOZ Production Co.,ltd
Since2005~ Founder / CEO / Director
(주)타파하 더댄스스페이스 설립 / 공동대표
권순욱 인스타 : @metaoloz

 

 

복막암

원발성 복막암은 난소가 정상이거나 미세 침윤만 보이는 상태의 복막에서 기원한 암종으로 조직학적으로 장액성 난소암과 매우 유사하다. 

 

복막암 증상

 

복막암 초기 상태에서는 증상이 매우 모호하며 특별한 증상이 없을 수도 있다고 한다. 예를들면가스가 찬 느낌, 복부팽만, 더부룩한 느낌, 쥐어짜는 듯한 느낌, 구역, 구토, 설사와 변비, 자주 소변 마려움, 식욕 저하, 식사 후 팽만감, 특별한 이유 없는 체중 감소 내지는 증가가 증상 중 하나라고 한다. 

 

복막암 생존율

일반적으로 복막암의 예후는 난소암과 유사하거나 약간 나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2기 초 복막암의 생존율은 약 70~90%, 3,4기 진행성 복막암은 약 15~45%라고 한다.

 

 

 

권순욱감독의 복막암 투병 소식에 대한 팬들 반응이다..

 

 

가수 보아님 : 오빠야 사랑해! 우리 이겨낼수있어!! 내가 꼭 라면 끓여줄거야 그거 같이 먹어야해!!! 오빠는 정말 강인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어! 내 눈에 가장 멋지고 강한 사람.. 매일매일 힘내줘서 고마워..

 

감독님 기도할게요 꼭 힘내서 이겨내세요!!!

 

감독님! 분명 예전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될꺼라 믿어요. 그 모습을 그리며 매일 기도하겠습니다.

 

이렇게 쓰기까지 얼마나 고민하고 힘들었을지...현대의학에 오점이 있을수 있다는걸 꼭 증명하길 기원해.진심

 

안녕하세요 권감독님 전 36살에뇌출혈편마비로3년째병원에있습니다 (왼손팔다리신경마비)저또한주변지인들에게건강관리 과할정도로하라고권하고있습니다. 암이겨내실거라믿습니다 제댓글이큰힘이안되겠지만 사랑하는가족을생각해서라도용기잃지마시고꼭이겨내세요 일면식없지만멀리서나마기도하겠습니다.🙏🏻

 

오빠를 위해 기도할게요. 꼭 건강해질거에요. 어머니 말씀은 항상 다 맞아요!

 

힘내세요 꼭 쾌차하실거예요🙏🏻🙏🏻🙏🏻🙏🏻🙏🏻

 

사랑한다 친구야❤️
좀만더 힘내!!
한남대교 한번더 달려야지🔥

 

형,이게 무슨일인가요ㅠㅠ 완치될거예요! 힘내세요!

 

---

 

쾌유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세정 재계약  (0) 2021.05.11
김희철 하차  (0) 2021.05.11
정동원 신곡 내 마음속 최고  (0) 2021.05.07
홍수현 결혼  (0) 2021.05.06
임영웅 사과  (0) 2021.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