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결방

2021. 7. 22. 08:46알아보자/TV

장민호와 영탁의 확진으로 뽕숭아학당이 결방했다. 이미 확진받은 김요한이 박태환 모태범과 접촉했고 뽕숭아학당 촬영이 겹치면서 장민호와 영탁 김희재가 확진을 받았다. 이 여파로 뭉찬2에서 윤동식 이형택도 확진을 받았다. 뽕숭아학당은 어제 그래서 특별판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뽕숭아학당 결방

 

뽕숭아학당 결방
뽕숭아학당 결방

 

뽕숭아학당 결방 이유 : 13일 촬영에서 장민호와 영탁 김희재의 확진으로 장민호 영탁 김희재는 치료중, 임영웅과 다른 top6 그리고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자가격리.  촬영분이 있었지만 추후 사태를 대비해 결방. 

 

뽕숭아학당은 이 여파로 특별판 시청률이 5%대로 떨어졌다고 한다. 그간 10%안팎을 유지했던 것에 비하면 다음주 본방을 기다린다고 볼 수 있겠다.

 

 

 

지난회차 뽕숭아학당

 

 

TOP6를 위한 특별한 여행 수뽕투어

불길한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공짜는 없다! 배고픔 앞에선 라이벌. 붐 쌤도 예외 없음 정답 가져갈게요~. 스피드 만끽 오프로드 ATV 레이스. 수뽕투어는 계속된다. 태국 송크란 축제. 한 명만 노린다. 총알 장전 완료. 동심으로 돌아갔슴 모두 한마음 한뜻. 나 공격하지 마. 공격할 거지웅. 쏠 수 있어! 승리에 인정사정없재. 왜 나만 쏴? 형들에게 섭섭삐약. 삐약이 서럽다 서러워. 수뽕투어 - 기막힌 세계여행 -.

 

 

 

뽕숭아학당 반응

 

뽕숭아학당 응원합니다 민호님 건행하세요 화이팅 

 

아쉽지만 건강이 우선이지요

 

민호삼촌 배신 때리지 마시고울동워니 토닥토닥 살펴주세요동맹 맺으시구는 ㅎ농담입니다늘 민호삼촌의 마응을 알기에든든합니다응원할께요 민호삼촌과 울동워니 힘내고 화이팅입니다 👍 뽕숭아학당 항상 형으로서 긍정적 어너지를 쏟으시는 민호님 빠른쾌유를빕니다ㅋㅋㅋ동원ㆍ민호삼촌 너무보기좋아요항상 응원합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벌집 막내아들 몇부작  (0) 2022.12.22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  (0) 2022.09.26
박군 라디오스타  (0) 2021.07.22
악마판사 시청률 뜻  (0) 2021.07.12
강동희 등장 논란  (0) 2021.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