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자/이슈 스타

아스트로 문빈 사망

Creativeman 2023. 4. 20. 08:38

아스트로 문빈이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다. 아스트로 문빈은 어제 저녁 8시 10분 정도에 강남구의 자택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다고 한다. 문빈의 사망 소식은 매니저가 발견하여 경찰에 신고했다고 한다. 문빈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안타까워 하고 있다. 누구보다도 같은 그룹의 차은우가 멘탈이 많이 힘들 것으로 보인다. 문빈의 발인은 22일 아산병원에서 진행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 아스트로 문빈 사망

 

문빈 사망에 대한 소속사 입장

판타지오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히 추모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와 악의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문빈 사망
문빈 사망

 

2. 아스트로 문빈 프로필

 

문빈은 판타지오로 2016년에 데뷔한 6인조 보이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다. 문빈은 1998년 1월 26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났다. 키는 182cm이다.

문빈은 《꽃보다 남자》와 《공부의 신》을 포함한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아역 배우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또한 DEF Dance Skool에서 댄서로 훈련을 받았으며, 힙합, 팝, 락을 포함한 다양한 춤 스타일에서 그의 기술을 연마했다.

2016년, 문빈은 MJ, 진진, 은우, 라키, 그리고 산하와 함께 아스트로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이 그룹의 데뷔 미니 앨범인 "Spring Up"은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그들은 빠르게 충성스러운 팬층을 얻었다. 문빈은 부드러운 보컬과 인상적인 댄스 실력으로 알려져 있다.
아스트로에서의 활동 외에도, 문빈은 배우로서의 커리어도 이어왔고 202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남우상 후보에 올랐었다.문빈은 재능과 노력 외에도 친절하고 겸손한 성격으로도 유명했었다. 

 

 

반응형

 

 

문빈 프로필

- 생일 : 98.1.26 

- 사망 : 23.4.19(25세, 강남구)  

- 문빈 발인 : 23.4.22 서울아산병원 

- 학교 : 한림예고 

- 소속사 : 판타지오 

- 데뷔 : 꽃보다남자 김범 아역(2009) 

- MBTI : INFP 

- 별명 : 멍냥이, 달콩

- 문빈 인스타 : @moon_ko_ng/

 

 

3. 문빈 사망 반응

문빈 사망
문빈 사망 전 라방에서..

어제까지만해도 띵띵땅땅 춤 봤는데

 
뭔일? 하고 네이버 지금 쳤다가 너무 놀람...
완전 충격적인데..
엄청 밝아보이는 인상이었는데 알 수가 없구나..ㅠ
 

스스로 생을 마감한 사람들이게 한번 더 살 수 있는 기회를 주고싶다는 거 본인한테 하는 소리같네...

 

 


외모나 재력 이런거 다 떠나서 난 동생하고 사이가 안좋아서 상상도 못하거든

화목한 가정, 엄청난 유명세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이돌로 성공했다는 성취감...뭐가 힘들었을지 상상도 하기 어렵다

좋은 곳에서 평안함만 있으시길 바래요.

 

나도.. 동생이랑 나온 방송 몇번 봤는데 자기관리도 철저해보이고 본인 일(특히 춤)에 대한 자부심이랑 욕심도 있어보이고 여동생 아끼는게 엄청 화목해보여서 기억하는데 지금 너무 놀램....아이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