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보자/이슈 스타

에릭 나혜미 득남

Creativeman 2023. 3. 2. 11:46

지난 1월 1일 에릭의 아내 나혜미가 첫 아이를 출산하면서 에릭은 신화 멤버 중 첫 아빠가 됐다. 에릭의 소속사는 이 소식을 공유하고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고 보도했다.

 

 

 

 

1. 에릭 나혜미 득남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해 8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동갑내기인 이 커플은 5년간 교제한 끝에 2017년 1월 결혼했다. 당시 에릭은 신화의 첫 번째 멤버로 매진되었다.

에릭은 결혼 발표에서 "평생 아끼고 아껴줄 동반자를 만났다"며 나혜미에 대한 사랑과 헌신을 드러냈다 에릭의 신화 동료 멤버들도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전진은 2020년 항공사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했고, 막내 앤디는 지난해 6월 제주MBC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와 결혼했다.

에릭의 아버지로서의 가장 최근의 이정표는 가수와 배우로서의 그의 인상적인 경력에 더해진다. 그는 1998년 신화의 멤버로 데뷔했고 그 이후 성공적인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에릭은 또한 다양한 텔레비전 쇼에 출연했고 그의 재능과 다재다능함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2. 에릭 

에릭 득남
에릭 득남

- 인스타 :@ericofficial__/

 

에릭은 1979년 2월 16일 대한민국에서 태어났다.

에릭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1998년, 그는 신화의 리더이자 래퍼로 데뷔했는데, 신화는 빠르게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케이팝 그룹 중 하나가 되었다. 에릭의 강력한 랩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존재감은 당시 신화 인기에 크게 기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