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희 등장 논란

2021. 6. 29. 09:07알아보자/TV

반응형

뭉쳐야쏜다 '뭉쏜'에 강동희가 등장하여 논란이 되었다. 결국 뭉쏜 제작진은 사과문을 올리고 강동희를 통편집 했다. 강동희는 승부조작으로 농구계에서 제명 당했었고 실형선고 후 얼마전 KBL에 재심 청구를 했으나 제명 재심의는 추후 다시 검토하지 않는 것으로 기각 되었다.

 

 

 

 

강동희 등장 논란

강동희 등장 논란
뭉쳐야쏜다 - 2승도전!!

뭉쳐야 쏜다 제작진 입장문 전문

과거 농구대잔치 당시의 분위기를 재현하는 과정에서 대중 정서에 부합하지 못하는 섭외로 걱정을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해 보시기에 불편한 부분은 편집할 예정입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뭉쳐야쏜다는 대한민국의 심장을 뛰게 했던 스포츠 전설들이 전국의 농구 고수들과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시청률은 최근 4.9%를 기록했고 건보 엔젤스 상대로 사상 첫 승을 기록했었다. 

 

 

 

 

 

강동희 등장 논란에 대해 큰 상관없다는 반응과 부정적 반응이 섞여있고 부정적 반응이 좀 더 많은 것으로 보인다.

 

 

예전에 인터뷰게임에 한번 나오고..이번에도 고정이 아닌 단발성 출연인데 뭐가 그리 불만이 많은지~농구계 복귀는 관심도 없는 양반이다.

 

 

가볍게 보는 예능에서 무슨 의미를 그렇게들 찾는지....강동희 궁금하고 보고싶더만 출연하는게 뭐가 문제인겨?뭐 사람을 죽였나 강간을했나?살다보면 더러 실수도하고 반성도 하고또 용서하면서 사는거 아닐까?거품물면서 성토하는 사람들은 정말 평생 한점 부끄럼없는 인생들을 사셨을까?적당이들 하고 넘어갑시다그렇게 사회에 관심이 많으시면 티브이앞에서 욕하지마시고 동내 자율방범이라도 한번 참여하시길...이경영이 같은 죄를 지어도 방송에 잘만 나오는데 도무지 기준이 뭔지....

 

제작진들은 농구에 대한 지식이나 관심 자체가 아예 없는 상태에서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기획을 하는거 같네요. 올림픽이나 해외최정상리그 같은 냉정한 승부의 세계에서 엄청난 업적을 이룬 출연진을 비웃기라도 하는듯한 승부조작범죄자의 섭외는 진짜 너무 실망이네요

 

 

강동희는 내가 제일 좋아하던 선수였지만 승부조작 사건 이후로 마음속에서 지웠다.. 승부조작 하는 스포츠인들은 스포츠인임을 스스로 지운 것이다.. 뭉쏜 생각 좀 합시다..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군 라디오스타  (0) 2021.07.22
악마판사 시청률 뜻  (0) 2021.07.12
박군 이승기 특전사  (0) 2021.06.28
강철부대 최종 우승  (0) 2021.06.23
드라마 알고있지만  (0) 2021.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