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드라마

2021. 4. 10. 15:09알아보자/TV

SBS 드라마 모범택시가 1화 시청률 10.7%로 대박을 예고했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모범택시의 방영 시간은 금, 토 밤 10시이다. 오늘 10일은 모범택시 2화가 예정되어있다. 모범택시는 원래 이나은도 출연 예정이었으나 논란으로 하차하였다. 해당 이슈와는 별개로 이제훈의 복귀작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모범택시 드라마

드라마 모범택시
드라마 모범택시 

이제훈님 콧날 대박이네요

 

  • 방송기간2021년 4월 9일 밤 10시 첫방송
  • 제작사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 기획홍성창
  • 연출박준우
  • 극본오상호
  • 프로듀서이옥규
  • 출연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이호철

드라마 모범택시는 까를로스,크크재진 작가의 모범택시 웹툰이 원작이다. 

 

 

 

모범택시 재방송 다시보기

모범택시 재방송

 

 

드라마 모범택시 등장인물

 

 

김도기 (이제훈)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 前 육사, 특수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707특수임무단) 장교. 現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타고난 직관력과 냉철한 판단력, 그 어떤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담대함, 다수의 상대와 맞붙어도 결코 밀리지 않는 피지컬. 궁지에 몰렸을 때 당황하긴 커녕 유머를 날리는 유연함. 눈앞의 적을 뼛속까지 허물어뜨릴 수 있는 적재적소의 한점을 찾아내는 통찰력까지. 택시회사 동료들이 말하는 도기의 설계는 바로 이러한 기저에서 나온다.

 

강하나(이솜)

서울북부검찰청 검사. 검딱지, 검도저, 불검, 똘검 등등. 일컫는 수식어가 많은 열혈 검사. 그 모든 별명을 통칭해서 우리는 그녀를 열혈 똘검이라 부른다. 대한민국에서 생각할 수 있는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알고 싶다면 강하나의 궤적을 보면 된다. 사법고시 패스 후 3차 면접에서 ‘법보단 주먹이 가깝다’ 라는 말을 해서 딱 한 번 떨어진 것이 흠이라면 유일한 흠. 강하나는 늘 언제나 시원시원하고 당당하다. 그리고 저돌적이다.

 

장성철(김의성)

‘무지개 운수’의 대표, 범죄피해자 지원센터 ‘파랑새 재단’ 대표.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대표이자 파랑새 지원센터 회장. 택시 회사를 운영하는 지역 유지였던 부모님 덕분에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다. 어느 날, 부모님이 나이든 사람과 약자만 노리던 연쇄살인범 오영철에 의해 살해 당하는 비극을 겪는다.

 

 

안고은(표예진)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 자칭 IT전문가. 타칭 해커. 생각 그대로 단어를 내뱉고 쌀쌀맞은 말투 때문에 오해를 사기도 하지만 어린 나이에 상처를 안고 사회에 나와서 인지 타인에 대한 적대감이 있을 뿐 절대 악의는 없다. 보기에 따라서 싸가지 없는 걸로 보일 뿐이다.

 

대모(차지연)

이름 백성미. 낙원신용정보 회장. 지하금융계의 큰손이자 ‘대모’로 불린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외모에 속을 알 수 없는 표정과 아군인지 적군인지 분간할 수 없는 눈빛을 가졌다. 절대 사람을 믿지는 않는다. 그녀가 믿는 건 오직 ‘돈’ 뿐이다.

 

 

 

드라마 모범택시 시청자 반응이다.

 

오늘 진짜 넘 잼썼음 ㅠㅠ 앞으로 계속 챙겨볼듯‼️‼️

 

기대 안하고 봤는데 재밌네 ㅋㅋㅋ히어로 느낌나서 좋다ㅋㅋㅋ김의성배우 악역으로 자주 나와서 이번에도 악역일까 걱정 했는데 ㅋㅋㅋㅋㅋ

 

김의성 배우님 악역아니시겠죠...? 나중에 배신할까봐ㅠㅠㅠㅠ

 

김의성이 이 일을 시작한 계기도 궁금한데... 그건 나중에 나오겠죠ㅠㅜ

 

이제훈님 별로 힘들이지 않고 보복운전 악당들 촥촥촥 쓰러뜨리는거 넘 통쾌했어용~😃👍

 

너무 재밌는데 ??? 이제훈 박해영 재질 넘 좋다 ....

 

첫방부터 미쳤다 이건

 

김의성은 악역을 많이해서 그런가 선역을해도 나쁜놈 같아

 

흉악한 범죄자들 버젓이 나올때마다 진짜 누구라도 대신 벌 줬음 좋겠다고 생각해본적 있었는데..드라마지만 통쾌하네요~이재훈 배우의 믿고보는 연기도 너무 좋고~

 

미쳤다ㅜㅜㅜㅜㅜ 이제훈 배우님 사랑해요 이미지 변신 무슨 일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캐릭터 찰떡이다 진짜

 

 

진짜 대작냄새가풍긴다.... ㄷㄷ 기대기대

 

너무 재밌음 웹툰보는것같이 독특하면서도 현실적인 두가지를 적절히 살린 드라마라 생각 리드미컬하게 잘 끌어나가면 불후의 명작이되리라 봄 어제 넘 재밌었음 !!

 

 

 

----

오늘 밤 10시 모범택시 2화 SBS 본방사수하세요!!!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내의 맛 종영  (0) 2021.04.14
빈센조 송중기 분노  (0) 2021.04.12
트롯매직유랑단 재방송  (0) 2021.04.09
트롯매직유랑단 송가인  (0) 2021.04.08
박수홍 다홍이  (0) 2021.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