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해체 계약만료

2023. 2. 16. 08:55알아보자/이슈 스타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된다는 소식이다. 군통령으로 불렸던 브브걸은 2021년 롤린이 역주행 하면서 방송활동을 이어갔고 재계약 난항이 되며 고심끝에 전속계약을 종료한다는 소식이다.

 

 

 

1. 브레이브걸스 해체 전문

 

안녕하세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브레이브걸스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의 전속계약이 오늘(16일) 종료됩니다. 이에 따라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Goodbye'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합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당사는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름다운 이별을 결정하였습니다.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을 잊지 않고, 이제는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지난 7년 간 브레이브걸스로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열정적으로 활동해온 민영, 유정, 은지, 유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아낌없는 박수를 전합니다. 멤버들의 새로운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언제나 두려움 없이 브레이브걸스의 곁에 계셨던 피어레스(Fearless)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민영, 유정, 은지, 유나를 향한 끊임없는 사랑과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역주행의 아이콘'에서 시작해 독보적인 음원 파워를 지닌 걸그룹으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의 여정이 '기적'에 그치지 않고 '신화'를 쓸 수 있었던 것은 멤버들과 팬분들 덕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

 

2. 브레이브걸스

- 브레이브 걸스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이다. 이 그룹은 원래 4명의 멤버로 데뷔했지만, 몇 년 동안 많은 라인업 변화를 겪었다. 현재 라인업은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구성되어 있다.

- 몇 년 동안 활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레이브 걸스는 2021년까지 상당한 인기를 얻거나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 해, 2017년에 유튜브에서 "Rollin'"을 공연하는 팬이 만든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면서, 역주행의 대명사가 되었다. 결과적으로, "Rollin'"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반응형

 

3. 브브걸 해체 반응

- 브레이브걸스 언니들~ 2021년 봄 직장을 그만두고 힘들었던 시기에 마법처럼, 또 기적처럼 롤린 노래로 역주행해서 알게되고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뻤던 기억이 나요❣언니들 노래 들으며 미래에 대해 희망을 갖고 앞으로 나아갈 힘이 생겼어요🤍 브레이브걸스는 저에게 있어 참 뜻깊고 어떤 길을 걷더라도 함께 나아가고 응원할 아티스트입니다♥️ 든든하고 아름다운 메보좌 미뇽언니,  매력넘치고 참 예쁜 미소를 지닌 꼬북좌 유정언니, 빈틈없어보이는 외모에 허당미를 지녔지만 우아한 왕눈좌 은지언니, 걸크러쉬 뿜뿜 어떤 머리를 해도 예쁜 워너비 단발좌 유나언니💖 계약 만료가 얼마 안남은 시점에 정말 놓치기 싫을 정도로 흘러가는 시간이 아쉽고 2월 16일이 가까워지는 시간이 야속하게 느껴져요ㅠㅠ 우리가 올해도 함께 행복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언니들이 대중을 비롯한 저에게 줬던 희망을 갖고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있어요🤗 혹여나 결정이 되지 않은거라면, 2021년 2월의 기적처럼 손을 맞잡을 수 있다면 함께 믿고 나아갔으면 좋겠는 바램이에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대표님께서 그간 언니들을 배려해주시고, 적극적으로 지지하며 지원해주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있어요! 긍정적인 이야기가 오고 가길, 올 한 해 대표님도 브레이브걸스 언니들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래요 :) 브레이브걸스의 모든 노래, 모든 행보를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정 해체 소감  (0) 2023.02.17
모모랜드 해체 계약 만료  (0) 2023.02.16
김희철 사과 내용 전문  (0) 2023.02.14
임영웅 LA 콘서트  (0) 2023.02.12
신정환 BJ 데뷔  (0) 2023.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