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키스엔딩 어느날우리집현관으로멸망이들어왔다

2021. 5. 26. 10:15알아보자/TV

서인국과 박보영이 극중에서 키스했다. 어느날우리집현관으로멸망이들어왔다는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를 다루는 tvN 월화 드라마이다. 월,화 밤 9시에 tvN에서 방영되며 시청률은 3.3%이다. 

 

 

 

서인국 박보영 키스

박보영 서인국  키스

멸망역 서인국과 탁동경역 박보영님의 키스씬

 

 

 

 

어느날우리집현관으로멸망이들어왔다 6화

멸망의 고백에 마음이 복잡해져 오는 동경. 이 마음을 잠재우고자 동경은 기상천외한 작전을 세우는데! 한편, 지나는 주익과의 미팅 후 동창회로 향한다. 과연 현규와의 재회는 성사될까?

 

 

 

 

 

 

서인국 박보영 키스씬에 대한 팬들 반응

그니까 니가 날 사랑해달라는 소원을 빌지 못하는 이유는 이미 그 소원이 이루어졌기 때문인거였던 거야….

 

 

둘이 애간장 태우다 이제야 키스했는데 삭제하거나 리셋이라고? 리세엣? 리셋하면 멸망이가 동경이 기억 못하는거 아니냐고 ㅠㅠ 소녀신 선넘네🙄

이건 마치 볼일보다가 변기가 사라진 기분이라구요 그 기분이 뭔지를 아세요 ?

 

 

세상을 관리해야 하는 신은 항상 한발짝 물러서 있고, 그래서인지 작품마다 냉정하게 사랑을 방해하는 쪽으로 행동해왔음..그치만 그만큼 누군가에게 증오를 품지는 않기에 언젠가는 또 따뜻함을 허락해주기도 하더라고요..일단 믿어봅니다..하…

키스 진짜 잘한다.. 저 오늘 여기서 누울게요..

 

아니 신이 왜케 못되쳐먹었어 지금 얘네 사랑하는데 방해질이야. 멸망이가 못참고 키스했는데!!!!!!! 이미 사랑해서 소원이 아니라고 하는건데!!!!!!!

댕냥커플 키스 소취... 여러분 오세요 미리 파놨습니다 ●▅▇█▇▆▅▄

와 키스장인이 컴백하셨ㄷr,,❤️아 오늘 분량 너무 적은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ㅜㅜ사이다 주세요 작가님🙏🏻🌷

와 서인국 맛있네...... 아니아니아니 멋있네..............

아 진짜 둘이 사랑하게 해주라고 이제 서로의 맘 알게됬는데 리셋이라뇨 이건 아니잖아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철부대 탈락  (0) 2021.06.09
간떨어지는동거 드라마  (0) 2021.05.28
사랑의콜센타 박해미  (0) 2021.05.21
박용택 공황장애  (0) 2021.05.13
임영웅 어린 시절  (0) 2021.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