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과태료 납부

2021. 5. 12. 15:30알아보자/이슈 스타

임영웅이 과태료를 납부했다는 소식이다. 임영웅은 실내흡연으로 이슈가 생겼었고 마포구청은 과태료 10만원을 부과했다. 임영웅은 당시 니코틴이 없는 액상 담배로 흡연 자체에 대한 사과를 이미 했었다. 임영웅은 어제 마포구청의 무니코틴 액상 사용에 대한 소명을 했고, 법적으로도 과태료 대상도 사실 아니었다. 하지만 혼란을 막고자 이의제기를 하지 않기로 하고 과태료를 납부했다.

 

 

임영웅 과태료 납부

 

언제 : 어제 11일

왜 : 실내 흡연으로 마포구청에서 소명요청과 과태료 부과

그래서 : 임영웅은 법적으로  담배사업법, 국민건강증진법, 국민건강증진법 시행령과 관련하여 과태료 대상이 아니지만 혼란을 막기 위해 더이상 이의제기 없이 과태료 납부

 

 

 

 

아래는 임영웅 과태료 납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이다.

 

뉴에라프로젝트는 마포구청의 무니코틴 액상 사용에 대한 소명 요청에 충실히 임했습니다.

무니코틴 액상 제조에 사용한 원재료 사진 등을 제출하고 설명했으며, 무니코틴 액상을 제조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의 사용 예시와 온라인 상의 무니코틴 액상 제조 방법 등에 대한 링크 등을 제시하고 설명했습니다. 즉, 무니코틴 액상을 제조하여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일임에 대해서 충분히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사용한 액상이 관계 법령인 담배사업법, 국민건강증진법, 국민건강증진법 시행령 등에 의거했을 때 과태료 부과 대상이 아님에 대해서도 소명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마포구청 관계자도 무니코틴 액상을 제조하여 사용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사용한 액상의 원재료 용기 등에 무니코틴 이라는 표시가 없음으로 과태료를 부과한다고 했습니다.

이에 대해 뉴에라프로젝트는 더 이상의 혼란을 막고자 이의를 제기하지 않기로 했으며 과태료를 현장에서 납부했습니다. 단, 뉴에라프로젝트가 사용한 액상에는 니코틴과 타르 등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이는 관계 법령에 의거 과태료 부과대상이 아님을 밝힙니다.

본 사안으로 인하여 많은 분들께 불편 드린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입니다.

 


임영웅 과태료 납부
임영웅 과태료 납부 

 

추가적으로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도 2주 연기했다는 소식이다.

 

키싱하트X임영웅 랜선데이트 행사 연기 안내

안녕하세요. 키싱하트입니다.

5월 12일 예정이었던 자사모델 임영웅님과의 온라인 팬미팅이
최상의 환경에서 더 나은 내용과 구성으로 찾아뵙기 위해
매니지먼트사와 협의하여 아래와 같이 연기되었음을 공지 드립니다.

날짜 : 2021년 5월 27일 목요일
시간 : 오후 8시 30분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미루어진만큼 더욱 더 즐거운 온라인 팬미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리굿 해체  (0) 2021.05.13
KCM 배꼽 문신  (0) 2021.05.13
이재진 결혼  (0) 2021.05.12
홍지윤 화요청백전  (0) 2021.05.12
서예지 인기상  (0) 202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