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tv 활동 중단 및 사과문

2023. 2. 27. 19:52알아보자/이슈 스타

지기tv 임동규가 음주운전에 대해서 각종 이슈에 대해 억측을 자제해 달라고 하며 사과문을 게시했다. 지기tv의 모든 영상은 내려간 상태이고 사실상 은퇴 선언을 한 상태이다. 

 

 

 

 

1. 지기tv 은퇴 선언 및 사과문

안녕하세요 지기 입니다.

 

먼저 논란을 일으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앞으로 유튜브의 모든 활동은 중단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건의 경위는 새벽 2:30:50 대리기사님을 호출하고 차 위치 있는 곳으로 걸어갔고 새벽 2:33분경 위로 향해있는 차를 반대로 돌려놓았고 하차 후 순찰중이던 의경분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운전 할 목적이 아니여도 운전대를 잡는 것 자체가 법에 걸리는 행위 입니다.

 

분명 제 안일한 생각 때문에 일어난 일이고 수치는 0.05 수치가 나왔습니다. 경찰 소환 조사가 남아 있고 이 부분 성실히 조사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또한 학폭 관련해서 추가로 이슈가 있는 부분은 저는 살면서 누군가를 악감정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때리고 협박이나 돈 뺏고 이런 행동은 해본적이 없습니다. 정말 입니다.

 

하지만, 이슈가 된 고등학교 때 같은반 친구가 놀림을 받을 때 일정부분 동조했던 건 사실입니다. 이부분에 있어서 그 친구와는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해서 풀었으니 더 이상 무분별한 억측은 자제해주시고

 

그 동안 지기TV를 사랑해주신분들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면서 유튜브 활동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지기TV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지기tv
지기tv

 

2. 지기tv 프로필

- 이름 : 임동규  

- 나이 : 91.5.10  

- 키 :177cm 

- 학교 : 전문대 공대  

- 군대 : 해병대 

 - 지기tv인스타 : @jigitv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