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학폭 의혹해명

2021. 2. 22. 15:28알아보자/이슈 스타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이 학폭 의혹에 휩싸였다. 네이트판에 'KBS 트롯전국체전 우승자에 관하여'라는 글이 올라왔는데 이 글이 진해성 한테 당한 피해자들이 겁나서 총대를 매봤다며 학폭을 폭로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인 KD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발표하였다.  KDH엔터테인먼트는 올라온 게시글과 관련해서, 진해성 본인과 지인 동창들에게 확인해본 결과 해당글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으니 허위 글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글을 삼가해달라고 보도하였다. 

 

진해성
트롯 전국체전 우승자 가수 진해성 

 

진해성 학폭 관련 KD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문


최근 온라인상에 올라온 게시글과 관련해, 본인과 동창 및 지인들에게 확인해본 결과 해당글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게시글 작성자의 신원을 파악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이번 허위 글로 인해 진해성과 가족 분들께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부디 무분별한 허위, 추측성 글과 보도 등을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 유포한 이들에게는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진해성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소속사는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아티스트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트롯체전 중
전국 트롯체전 진해성

진해성 프로필
생년월일 : 1990년 6월 4일
출신 : 부산광역시
키 몸무게 : 187cm, 86kg
소속사 : KDH엔터테인먼트
학력 : 동주대학 실용음악과
데뷔 : '12년 1집 앨범 [내 사랑 받아줘]
수상 : '16년 제23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신인상
팬카페 : 트롯트 왕자 진해성 공식팬카페

인스타 : @haeseongjin

 

 

전국 트롯체전 진해성
전국트롯체전 우승자 진해성님!!

 

 

허위 사실이 유포되어 피해를 입는 일이 안생기면 좋겠습니다..

 

 

아래는 진해성 학폭 해명 관련 시청자 반응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얼마나 마음조리며 아니라는글 올라오기를 기다렸는 ~~~ 진해성님 꽃길만 가소서👍👍👍❤❤❤

 

진해성씨는 착실하고 부모님 한대 효도하며 잘 자란 청년입니다 인성도 좋고 얼굴도 선하고 착하고 겸손합니다 진해성 사랑해💕💕💕💕💕

남잘데는일이배가아프니까 별말이다나오내요. 기가막힙니다.가족들과지인에게상처주는글은조심해주세요. 진해성가수님.힘내시고항상건강하시고꽃길만걸으시고승승 장구하세요~~🎶👍👏👏😍🙆🏻‍♀️🧛🏽‍♀️

진해성 가수님 멋진 가수입니다~

당연합니다!! 제발 사실 여부 확인하고 말들하십시요!! 허위글로 인해 진해성님께 상처주신분 끝까지 추적하여 사과받아야 합니다!!

 

어릴때 안싸운 사람 어디있나 돈 뜯을려고 지랄발광이네 진해성님 열심히 노래하시고 좋은일 많이 하세요 . 나도 때리기도 하고 맏기도 하며 자랐어요.

 

사람잘되는걸 못보는 인성 아휴~그러지 맙시다. 응원해주셔아지요

 

성창힐님 감사합니다 더 조사해봐야 알겠지만 진해성 가수님 의 팬은 아니지만 이제 막 피기시작한 트롯의 꽃을 활짝 피우기 위해서라도 제발 아니길 바랍니다 이 문제는 어느 한 가수나 연예인의 문제로 끝날일이 아니기에,,,,,,,,,,,,,,,,,,,간략히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웅 9일 신곡 발표  (0) 2021.03.02
GD 제니 열애설  (0) 2021.02.24
비 청하 콜라보 WHY DON'T WE  (0) 2021.02.20
수미산장 김수미  (0) 2021.02.18
뽕숭아학당 임영웅 - 망원경축구  (0) 2021.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