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직업

2023. 2. 23. 08:20알아보자/이슈 스타

나는솔로 13기의 남자 직업이 공개되었다. 의사,한의사 등 전문직부터 난초사업가, 개발자, 재테크에 성공한 국가대표 선생님까지 다양하게 존재한다. 

 

 

 

 

1. 나는솔로 13기 영수 : 성형외과의사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 영수


39세의 영수는 성형외과의사이자 레이저 치료 전문가이다. 그는 부산에서 페이닥터 의사로 일한 후 최근에 서울로 이사했다. 그는 일을 하지 않을 때 기타를 치고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음악 애호가로서, 영수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을 만나기를 희망한다.

 

2. 나는 솔로 13기 영호 : 금융가이자 산악인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 영호


영호씨는 금융권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다. 여가 시간에는 2년간 성인 피아노 학원을 다녔고, 5년간 사내 산악 총감독을 지냈다. 등산에 대한 그의 풍부한 경험으로, 영호는 다른 사람들이 안전하게 산을 항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무엇보다 행복하다.

 

 

 

반응형

 

 


3. 나는솔로 13기 영식: 2주택자 역도 강사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 영식


36세의 영식은 부산의 한 체육고등학교 역도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역도 선생님이다. 그는 한국체육대학교(한체대)를 졸업했고 역도 국가대표팀의 일원이기도 했다. 영식은 또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팀의 체력 코치로 일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은 그에게 큰 기쁨과 성취감을 가져다 준다. 제태크 전문가인 영식은 아파트 두 채를 소유하고 있다.

 


4. 나는솔로 13기 영철: 난초 기업가이자 골프 마니아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 영철


31세인 영철씨는 아버지와 별도로 저렴한 난초를 중심으로 사업을 하는 난초 기업가다. 그의 아버지는 주로 고가의 제품을 수출입한다. 영철씨는 귀농이나 마을에 관심이 있는 농민들을 교육을 통해 돕기도 한다. 학력은 연세대체교과를 나왔다고 한다. 어릴 때부터 골프를 치며 프로골퍼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는데 사고로 그만뒀다. 사고에도 불구하고, 영철은 현재 10만 개의 난초를 가진 그의 사업으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다.

 

 



5. 나는솔로 13기 광수: 삼전의 드론 전문가

나는솔로 13기
나는솔로 13기 광수


광수는 음성인식으로 드론을 제어하는 S전자 개발자다. 그는 과학 고등학교에 다녔지만, 중퇴했고 공부할 의욕을 잃었습니다. 대신 광수는 3년 동안 코딩하는 중 고1때 아버지를 여의었다. 그는 과학고에 진학했지만, 잘 되지 않았고, 사업은 실패했다. 광수의 독특한 취미는 사람들의 마음과 몸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 드론을 만드는 것이다.

 


6. 나는솔로 13기 상철: 한의사와 문화 애호가


상철은 골프, 레스토랑, 콘서트, 전시회, 공연에 열정을 가진 한의사이다. 그는 혼자 외출하는 것을 즐기고 자신의 관심사를 하나라도 공유하는 사람을 찾기를 희망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