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헝가리 생활 근황

2023. 2. 21. 09:14알아보자/이슈 스타

배우 송중기가 근황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체적으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올해 아이의 탄생도 기다리고 있다.

 

 

 

 

1. 송중기 헝가리 생활 근황

송중기 헝가리 근황
송중기 헝가리 근황


송중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헝가리로 출국하여 현재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을 촬영 중이다 특히, 그는 당시 임신을 심하게 한 영국인 아내와 그의 개 동반자와 함께 있었다. 최근 공개한 사진 속에는 송중기가 헝가리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반려견과 행복하게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그가 위치한 곳이 신혼부부의 거주지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특히 2월 30일 송중기는 '사랑의 여정', '리지 맥과이어', '마이 파더' 등 여러 영화와 TV 쇼에 출연한 영국 여배우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와 결혼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에 아내의 임신 소식을 공유했다. 다만 케이티의 정확한 출산 예정일은 미공개 상태다.

송중기가 주연을 맡은 '로기완'이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의욕을 잃은 여성 마리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반응형

 

 

3. 송중기 팬들 반응

 

- 재밌게 놀아! 다가오는 프로젝트를 볼 준비가 될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 팬들은 당신의 윤리에 감사하고, 당신의 예술성을 존경하고, 당신의 인간성과 사생활을 지원하는 사람들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길!

모든 사람은 각자의 삶을 가져야 한다. 그는 과거에 실수를 했어. 진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운다. 좋은 팬클럽은 모든 아티스트의 명예를 바치는 팬클럽이다.
- 팬들은 항상 이 유명인들도 인간이라는 것을 잊는다. 우리는 그들의 일 때문에 그들을 존경한다. 그들은 엔터테이너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아닙니다. 그들은 그들의 행복을 받을 자격이 있다. 

 

4. 송중기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 대전에서 태어났다. 그는 대전 성에 다녔다. 매리초등학교, 한밭중학교를 거쳐 대전한밭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고등학교 교육을 마친 후, 송중기는 그가 경영학을 공부했던 명문 성균관대학교에 진학했다.


송중기의 연기 경력은 2008년 드라마에서 배역을 얻으면서 시작되었다. 하지만,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획기적인 역할을 맡은 후에야 그는 널리 인정을 받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 시리즈에서 송중기는 짓궂고 재치 있는 학자인 구용하의 역할을 맡았고, 이는 그에게 여러 상과 후보에 올랐다.



송중기는 드라마, 로맨스, 액션, 역사 소설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있는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다. 그의 주목할 만한 작품으로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아스달 연대기》, 《빈센조》,《재벌집 막내아들》, 영화 《늑대소년》, 《군함도》, 《우주 청소부》등이 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생으로 2023년 현재 37세이다. 키로 따지면, 그의 키는 178cm


그의 성공적인 연기 경력 외에도, 송중기는 또한 자선 활동으로 유명하다. 2010년, 그는 나눔과 자원봉사를 장려하는 단체인 한국 나눔 운동의 홍보대사로 임명되었다. 그는 또한 드라마 "빈센조"의 출연료 중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