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대행사

2022. 12. 28. 11:25알아보자/TV

재벌집 막내아들이 종영하고 다음으로 jtbc에서 드라마 대행사를 방영한다. 대행사는 흔히 말하는 제일기획처럼 광고대행사의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이다. 대행사는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배우가 출연한다.

 

 

드라마 대행사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대행사 오피스 드라마
 
대행사 줄거리

십 년 조금 넘게 광고 대행사에서 밥 벌어 먹고살았다.

주된 업무는 사람들의 욕망을 인사이트(Insight)로 읽어 내는 것.

혹은 욕망이 없다면 만들어 내서라도 소비하게 만드는 것.

한마디로, 사람의 욕망을 귀신처럼 알아채는 꾼들이 모인 곳.

 

그곳에서

정점에 서기 위해 전쟁 같은 삶을 사는 이들의 일상과

타 업종 사람들은 상상도 못 할 업계의 뒷이야기들을 통해서

재미와 볼거리 그리고 욕망이 혜성과 혜성 간의 충돌처럼 폭발하는

진짜 꾼들의 성공과 좌절을 사실적으로 그려보고자 한다.

 

 

기득권(남성. 한국대) VS 비기득권(여성. 지방대)

낙하산 재벌 3세 딸 VS 자수성가 흙수저 여성의 갈등과 협업

정치, 경제, 연예 등 전방위로 연계된 광고대행사의 뒷이야기.

앞에선 백조처럼 우아 떨지만, 뒤에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대행사 사람들의 일상.

연애질과 코미디로 뒤범벅된 대학교 동아리방 수준의 오피스 드라마가 아닌

살얼음판을 걷듯 위태위태한 진짜 프로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

 

 

드라마 대행사 첫방영 : 2023.1.7 오후 10:30 토일드라마

 

제작진

제작사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작진
  • 연출 이창민
  • 극본송수한
드라마 대행사
드라마 대행사

 

실제 광고 대행사

광고 대행사는 고객에게 다양한 마케팅 및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마케팅 캠페인 개발 및 구현, 광고, 인쇄 광고 및 디지털 콘텐츠와 같은 광고 자료 제작 및 제작,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및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매체에서 광고 공간 구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는 소매, 의료,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광고, 디지털 마케팅 또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은 특정 유형의 광고를 전문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의 목표는 클라이언트가 대상 청중에게 도달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이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광고대행사 주요업무

광고 대행사의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 개발: 광고 대행사는 고객과 협력하여 비즈니스 목표와 대상 고객을 이해한 다음 해당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고 소통하기 위한 계획을 개발합니다.

 

광고 자료 작성 및 제작: 여기에는 인쇄물, 텔레비전, 라디오 또는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형식의 광고 작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브로셔,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같은 기타 마케팅 자료 개발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광고 공간 구매: 광고 대행사는 텔레비전 방송국, 라디오 방송국, 웹 사이트 및 인쇄 간행물과 같은 다양한 매체 매체에서 광고 공간을 협상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관리: 광고 대행사는 광고 예약 및 게재, 캠페인 효과 추적, 필요에 따라 조정 등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고 구현하는 일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조사 및 분석 제공: 광고 대행사는 시장 동향 및 소비자 행동을 이해하기 위해 조사를 수행하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마케팅 전략 및 캠페인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타 마케팅 서비스 제공: 일부 광고 대행사는 홍보, 이벤트 기획 및 소셜 미디어 관리와 같은 추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광고대행사에 취직하려면

광고 대행사에 취직하려면 일반적으로 마케팅, 광고 또는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분야의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대행사는 인턴십이나 초급 직책을 통해 광고 업계에서 경험이 있는 후보자를 요구하거나 선호합니다. 일부 기관에서는 후보자가 관련 분야의 석사 학위를 요구하거나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 및 경험 외에도 강력한 의사 소통 및 작문 기술, 창의성 및 전략적 사고 능력을 갖추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 및 고객 관계 관리(CRM) 시스템과 같은 마케팅 소프트웨어 및 도구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사에 지원하려면 일반적으로 이력서, 자기 소개서 및 대행사에서 요청하는 서면 또는 디자인 샘플과 같은 추가 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기술 테스트를 완료하거나 인터뷰에 참여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원하기 전에 기관과 고객을 조사하고 지원 자료를 기관의 특정 요구와 문화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광고대행사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광고 대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일기획: 제일기획은 한국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한 글로벌 광고 대행사입니다. 에이전시는 삼성, LG, 현대와 같은 고객과 함께 일해 왔으며 그 작업으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Innored: Innored는 디지털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입니다. 대행사는 SK Telecom 및 Samsung과 같은 고객과 협력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및 온라인 광고 작업으로 수상했습니다.

 

레오 버넷(Leo Burnett): 레오 버넷은 한국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한 글로벌 광고 대행사입니다. 에이전시는 삼성, LG, 현대와 같은 고객과 협력해 왔으며 전통 및 디지털 마케팅 작업으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일제당: 제일제당은 식음료 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입니다. 대행사는 CJ CheilJedang과 같은 고객과 협력했으며 브랜딩 및 포장 디자인 작업으로 수상했습니다.

 

대홍기획: 대홍기획은 현대, 기아, 삼성 등의 클라이언트와 함께 일한 풀 서비스 광고 대행사입니다. 이 대행사는 전통 및 디지털 마케팅 작업으로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창의성과 혁신에 중점을 둔 것으로 유명합니다.

 

 

 

 

광고계에서 성공하려면

광고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술과 자질을 갖추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창의성: 광고 산업은 종종 창의적으로 생각하고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내놓는 능력을 요구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기술: 고객과 동료에게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하므로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은 광고 업계에서 필수적입니다.

 

전략적 사고: 전략적으로 사고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개발하는 능력은 광고 산업에서 중요합니다.

 

적응성: 광고 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므로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에 적응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강력한 직업 윤리: 광고 업계에서 성공하려면 종종 헌신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협업: 광고 산업은 팀과 함께 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효과적으로 협업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 작은 실수라도 캠페인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는 광고 산업에서 중요합니다.

 

업계 지식: 업계 동향 및 개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마케팅 및 광고 기술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드라마 대행사에서 이보영 배우님이 위의 역량을 어떻게 발휘하는지 보는 것도 재밌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드라마 대행사 반응

손나은이 금수저 재벌3세라 역할이라 그런지 다양한 스타일링부터 기대되네:) 중간중간 진짜 이쁘다 약간 센캐같은뎅 손나은 파이팅 대행사 파이팅

 
 
손나은,이보영 한 드라마에서 같이 보는것만으로도 벌써 잼나네
 
 
강한나 이쁜거 보소 드라마 대박나자보영배우님 이번에 또 레전드 캐릭터 갱신하실듯!!너무 멋져요!!
우와~ 스토리 흥미진진 장난아니네!!빨리와 대행사 ☆ 손나은 너무 이뻐^^ 정말 금수저 공주님이야♡♡ 기대기대 화이팅!!!! 강한나&고아인 공조 케미 기대해요
 
조성하 이보영 제가좋아하는 배우입니다드라마 대박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글로리 몇부작 출연진  (0) 2023.01.05
펠레 별세  (0) 2022.12.30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결말  (0) 2022.12.26
재벌집 막내아들 몇부작  (0) 2022.12.22
천원짜리 변호사 등장인물  (0) 2022.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