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레 별세

2022. 12. 30. 08:38알아보자/TV

역사상 최고의  축구선수들 중 하나였던 펠레가 대장암  투병 끝에 향년 82세 나이로 별세했다. 월드컵 3회 우승 및 각종  최다득점 기록으로 최고의 반열에 올랐던 펠레의 서거에 많은 스타들이 애도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펠레 별세

펠레 별세
펠레

Pelé로 알려진 Edson Arantes do Nascimento는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브라질의 전직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브라질 대표팀의 역대 최고 득점자이자 FIFA 월드컵에서 세 번 우승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펠레는 1940년 10월 23일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의 트레스 코라소이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나이에 축구를 시작하여 15세에 브라질 구단인 산토스 FC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단숨에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어 1958년, 1962년, 1970년에 브라질을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월드컵. 펠레는 1977년 프로 축구에서 은퇴했고 1993년 국립 축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펠레 인스타 : @pele

 

 

 

펠레 축구 스타일

Pelé는 축구장에서 뛰어난 기술 능력, 속도 및 민첩성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공격수였으며 포워드 또는 공격형 미드 필더로 뛰었습니다. Pelé는 머리, 발, 가슴으로 골을 넣는 능력으로 유명했으며 뛰어난 패서였습니다. 그는 다작의 골 득점자였으며 프로 경력에서 1,000골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골 득점 능력 외에도 Pelé는 필드에서의 창의성과 득점 기회를 위해 팀원을 설정하는 능력으로도 유명했습니다. 그는 브라질 대표팀의 핵심 멤버였으며 팀을 3번의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Pelé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그의 플레이 스타일은 스포츠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펠레 기록

Pelé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여러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주목할만한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해 최다 득점: 펠레는 1958년 총 91골을 기록해 헝가리 선수 페렌츠 데아크가 세운 이전 기록인 85골을 경신했습니다.

 

단일 월드컵 토너먼트 최다 득점: Pelé는 1958년, 1962년, 1970년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총 12골을 기록했으며, 이는 단일 월드컵에서 가장 많은 선수입니다.

 

국제 경기 최다 득점: Pelé는 브라질 대표팀에서 92경기에 출전하여 총 77골을 기록했으며, 이는 국제 축구 선수 중 최다 득점 기록입니다.

 

프로 클럽 축구 최다 득점: Pelé는 프로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1,363회의 프로 클럽 경기에서 총 1,281골을 기록했습니다.

 

월드컵 최다 출전: Pelé는 4번의 월드컵 토너먼트(1958, 1962, 1966, 1970)에 출전하여 역사상 가장 많은 선수를 기록했습니다.

 

월드컵 최다 우승: 펠레는 1958년, 1962년, 1970년 토너먼트에서 브라질을 승리로 이끈 월드컵에서 세 번 우승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펠레의 전설적인 골

Pelé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기억에 남고 상징적인 많은 골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가장 전설적인 목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이시클 킥: 1958년 월드컵에서 펠레는 결승에서 브라질이 스웨덴을 5-2로 꺾으면서 곡예적인 바이시클 킥 골을 넣었습니다. 이 골은 축구 역사상 가장 유명한 골 중 하나가 되었으며 종종 펠레의 가장 위대한 골 중 하나로 인용됩니다.

 

세기의 골: 1970년 월드컵에서 펠레는 "세기의 골"로 불리는 이탈리아를 상대로 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박스 가장자리에서 패스를 받았고 영리한 턴으로 수비수를 속인 다음 네트 상단 모서리에 슛을 넣었습니다.

 

500번째 골: Pelé는 1969년 11월 19일 Santos와 Vasco da Gama 간의 경기에서 프로 축구 선수로서 500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강력한 헤딩 골인 이 골은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 득점자 중 한 명인 Pelé의 위치를 ​​확고히 했습니다.

 

1,000번째 골: Pelé는 1969년 11월 19일 Santos와 Vasco da Gama의 경기에서 프로 축구 선수로서 1,000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11만 명 이상의 관중이 매진된 가운데 그가 득점한 이 획기적인 골은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로 여겨진다.

 

해트트릭 골: 1970년 월드컵에서 펠레는 체코슬로바키아를 상대로 해트트릭(한 경기에서 3골)을 기록해 브라질의 4-1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 해트트릭은 월드컵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해트트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펠레의 축구 역사

Pelé로 알려진 Edson Arantes do Nascimento는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브라질의 전직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그는 1940년 10월 23일 브라질 미나스 제라이스의 트레스 코라소이스에서 태어났습니다. Pelé는 어린 나이에 축구를 시작했고 15세에 브라질 클럽인 Santos FC와 계약했습니다. 그는 빠르게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고 1958년, 1962년, 1970년에 브라질을 승리로 이끄는 데 일조했습니다. 월드컵.

 

Pelé는 대부분의 프로 경력 동안 Santos FC에서 뛰었으며 클럽에서 수많은 국내 및 국제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또한 1975년부터 1977년까지 북미 축구 리그(NASL)의 뉴욕 코스모스에서 뛰었습니다. Pelé는 1977년 프로 축구에서 은퇴했으며 1993년 국립 축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 그는 또한 그의 인도주의적 노력을 인정받았으며 생태 및 환경을 위한 유엔 대사로 지명되었습니다.

 

 

 

 

 

펠레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이유

Pelé는 여러 가지 이유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츠의 전설로서의 그의 지위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골 득점 능력: Pelé는 프로 클럽 경력에서 1,000골 이상을 득점했고 브라질 대표팀에서 92경기에 출전해 77골을 득점하는 등 커리어 전반에 걸쳐 많은 골을 넣은 선수였습니다. 그는 한 해 최다 득점 기록(1958년 91골)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 선수로서 1,000골 이상을 득점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팀 성공: Pelé는 브라질 대표팀의 핵심 멤버였으며 팀을 3번의 월드컵 우승(1958, 1962, 1970)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Santos FC와 New York Cosmos를 포함한 그의 클럽 팀과 함께 수많은 국내 및 국제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개인 찬사: Pelé는 1958년 FIFA 월드컵 최고의 젊은 선수로 선정되고 1970년 FIFA 월드컵 골든 볼 우승자로 선정되는 등 경력 전반에 걸쳐 수많은 개인 상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올해의 남미 축구 선수로 3번 선정되었습니다. 1993년 국립 축구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현장 능력: Pelé는 축구장에서 탁월한 기술 능력, 속도 및 민첩성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공격수였으며 포워드 또는 공격형 미드 필더로 뛰었습니다. Pelé는 머리, 발, 가슴으로 골을 넣는 능력으로 유명했으며 뛰어난 패서였습니다.

 

오프 필드 영향: 축구 스포츠에 대한 Pelé의 영향은 그의 필드 업적을 넘어 확장됩니다. 그는 자선 활동으로 유명하며 생태 및 환경을 위한 유엔 대사로 지명되었습니다. Pelé는 또한 축구의 글로벌 대사였으며 전 세계에 스포츠를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펠레의 라이벌

그의 선수 경력 동안 Pelé는 클럽 및 국제 수준에서 많은 재능있는 축구 선수와 대결했습니다. 그러나 그에게는 다른 스포츠 스타들처럼 주요 라이벌이 한 명도 없었다. 그의 경력 동안 Pelé와 대결한 다른 주목할만한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에고 마라도나: 마라도나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또 다른 선수입니다. 그와 펠레는 1970년과 1986년 월드컵에서 브라질과 아르헨티나가 국제 축구에서 치열한 라이벌로 맞붙었습니다.

 

Eusébio: Eusébio는 역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포르투갈 축구 선수였습니다. 그와 펠레는 1966년 월드컵에서 조별 리그에서 브라질이 포르투갈을 3-1로 꺾고 맞붙었습니다.

 

요한 크루이프: 크루이프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네덜란드 축구 선수였습니다. 그와 펠레는 1974년 월드컵에서 맞붙었고 네덜란드는 2라운드에서 브라질을 2-0으로 꺾었습니다.

 

Bobby Charlton: Charlton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영국 축구 선수였습니다. 그와 펠레는 1966년 월드컵 조별 리그에서 잉글랜드가 브라질을 1-0으로 꺾고 맞붙었습니다.

 

 

 

 

 

은퇴 후 펠레 활동

1977년 프로 축구에서 은퇴한 후 Pelé는 축구계에서 계속 활동했으며 다른 많은 모험도 추구했습니다. Pelé가 은퇴 후 참여한 활동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축구 해설가 및 분석가로 활동: Pelé는 ESPN 및 BBC를 포함한 다양한 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 축구 해설가 및 분석가로 활동했습니다.

 

축구 스포츠 홍보: Pelé는 축구의 글로벌 대사로 활동했으며 전 세계에 스포츠 홍보를 도왔습니다. 그는 또한 유소년 축구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했으며 어린 선수들이 스포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사업 벤처: Pelé는 보증 계약, 브라질의 축구 아카데미 설립, 브라질의 축구를 테마로 한 놀이 공원 개발 등 수많은 사업 벤처에 참여했습니다.

 

자선 활동: Pelé는 유엔 생태 및 환경 대사로 활동하고 UNICEF 및 브라질 난민 지원 위원회와 같은 조직을 지원하는 등 여러 자선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쓰기 및 출판: Pelé는 자서전 "Pelé: The Autobiography"와 축구에 관한 어린이 책인 "Pelé's New World"를 포함하여 여러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그는 또한 요리책과 자기 계발서를 포함하여 많은 다른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반응형

 

 

 

펠레의 저주

"펠레의 저주"로 알려진 유명한 축구 전설이 있는데, 이는 펠레를 스쿼드에서 제거하는 팀은 불운이나 실패를 겪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이 레전드는 펠레와 계약한 팀이 예상치 못한 차질이나 부진한 성적을 거둔 이유로 종종 인용된다. 그러나 이 전설은 어떤 사실적 증거도 뒷받침하지 않으며 순전히 신화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elé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이지만, 그가 뛰었거나 관련된 팀의 성공 또는 실패에 대한 그의 영향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입니다.

 

 

 

 

 

죽음을 애도하는 방법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애도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다르게 경험하는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과정입니다. 애도에 "올바른" 방법은 없으며, 편안하고 건강하게 느껴지는 방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느끼고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음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와 대화하기: 친구나 가족과 같이 신뢰하는 사람과 감정을 공유하면 이 어려운 시기에 감정을 처리하고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돌보십시오: 이 기간 동안 신체적, 정서적 안녕을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잘 먹고,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찾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지원 요청: 슬픔에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치료사 또는 슬픔 지원 그룹의 지원을 구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소스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슬퍼하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사람을 기억하십시오: 잃어버린 사람을 기리고 기억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슬픔에 대처하는 의미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념관 만들기, 다른 사람과 추억 공유 또는 그 사람이 즐겼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슬픔에 잠기기: 이 시간 동안 자신의 감정을 느끼고 표현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슬픔, 분노 또는 압도된 느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슬픔의 과정을 겪으면서 기복이 있는 것은 정상이며, 자신에게 친절하고 한 번에 하루씩 일을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2 전설의시작 출연진과 방송시간  (0) 2023.01.06
더글로리 몇부작 출연진  (0) 2023.01.05
드라마 대행사  (0) 2022.12.28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결말  (0) 2022.12.26
재벌집 막내아들 몇부작  (0) 2022.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