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안성훈 프로필

2023. 2. 24. 06:27알아보자/TV

안성훈이 최수호를 제치고 1위로 등극했다. 안성훈은 1989년 12월 15일에 태어났고 올해 35살이다. 안씨는 경기도 시흥시 출신으로 부모님이 있다. 키는 176cm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한다. 그는 운천고등학교와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과를 졸업했다.

 

 

 

 

 

1. 안성훈  프로필

-  2012년 데뷔한 안성훈은 2011년 6월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데뷔 후 방송출연을 꽤 하지만, 그는 그 후 오랜 공백기를 경험했다.

- 출연했던 방송은 채널A 행복한 아침, 복면가왕의 방송과 김창열의 올드스쿨, 허지웅 쇼, 두시탈출 컬투쇼

- 2020년,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 에 참가했지만, 본선 3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이어 고향으로 돌아와 어머니와 함께 평택에서 주먹밥 가게 '더오니기리 플러스'를 운영했다. (경기도 평택시 중앙로 2번길 101 평택동 복합쇼핑센터)

- 이후,  안성훈은 공주님, 또 다시 사랑을 해도 잊지 못해(기막힌 유산 OST) 앨범을 발매했다.

- 나이 : 1989.12.15

- 혈액형 : B형

- 키 : 176cm

- 안성훈 인스타그램 : @ash3095/

 

안성훈
안성훈

 

 

2. 미스터트롯2 안성훈


TV CHOSUN '미스터트롯2'의 최근 회차에서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관객들은 일부 참가자들의 매혹적인 공연에 대접을 받았는데, 일부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다른 일부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최수호와 길병민이 팽팽한 대결을 펼쳤다. 최수호는 진심 어린 '그 이름, 어머니' 연주는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고, 길병민씨의 '매화' 연주는 그의 가창력을 보여줬다. 장윤정은 최윤정의 파워풀한 보컬을 칭찬했고, 박선주는 길병민의 발음 문제를 한탄했다.

최수호는 1266점을 받아 경기에서 승리하고 1위 자리를 확보했다.

두 번째 매치업에서는 박성온과 송도현이 무대에 올랐다. 박씨의 세련됨은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고, 송씨의 초기 긴장감은 즐거운 연기로 자리를 내주었다. 박성온은 그 경기에서 승리했다.

마지막 매치업에는 윤준협과 박지현이 출전했다. 윤성빈의 섹시하고 카리스마 있는 연기는 그의 인상적인 리듬과 무대 위의 분위기를 리드했다. 박씨의 "거문고야" 연주는 그녀의 자신감 있고 신중한 전달력으로 칭찬을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두 공연 모두를 칭찬했지만, 그들은 윤준협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이에 따른 순위는 1 안성훈 2최수호 3박지현 4박성온 5진해성 6 김용필 7 송도현 8 황민호 9 추혁진 10 윤준협으로 탑텐이 정해졌다.

 

 

 

반응형

 

3. 안성훈 팬들 반응

- 성훈님ㅠ 우와ㅠ 방금 미스터트롯2 재방 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미스터트롯2 엄마가 좋아하셔서 우연히 같이 보는데 성훈님 제일 노래잘하시고 제일 멋진 분이신거같아요,,저도 조리과전공이라 더 응원하게되는것같아요오🥰응원합니당🙌화이팅!!💖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귀요미 우리가수님 이번 메들리무대는 생애최고의 감동무대였어요. 얼마나 노력했을까요.. 5명 의상색깔이 깜찍하게 눈에 확 들어왔고 특별한 시작과 함께 가수들 각 장점을 잘살리면서도 혼연일체로한 구성이 아주 돋보였답니다. 만만점을 주고도 모자랄지경으로 황홀했어요 역시 우리이쁜가수님은 정말 우주최강이라 여겨지며 이젠 당할자 그누구도 없을거같아요.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큰가수가 되시리라믿어요👍 내가사랑하는 단한명의 특별한 가수님 💕 가수님 덕분에 살아갑니다. 노래불러줘서 고맙고 예쁜미소 사랑합니다💕 굿나잇!굿밤🌰
 
- 우리가수님 이쁜눈에 눈물나면 내마음도 찢어집니다. 편안한 맘으로 편하게 무대를 즐기면 승리는 자연히 따라옵니다. 노래는 듣는사람이 편안해야하고 자연스러운 잔잔한 감동이 더 큰감동으로 다가옵니다. 당신은명작 처럼요. 나의천사 안성훈 화이팅!
 
 
- 1시즌 부터 응원했어요 진짜잘되시길 바랍니다 팀미션도 너무 감동이고 잘되서 좋고~~남은 미션 선곡 잘하세요 신중하게 이미자씨 노래도 좋은데 더 잘어울리는 거 좋은 선곡 꼭 하세요 이찬원씨도 선곡이 진짜 좋아서좋았던 것도 있었던거 같아요 성훈씨도 꼭 베스트로 선정하셔서우승 하길 진심 응원합니다~^^👏👏👏👏👏👏👏👏
 
 
- 어제 팀미션보고 눈물났어요~ 팀원 다들 너무 잘하셨고 그뒤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의지력으로 해왔을까..하나같이 힘을 뭉쳐서 열심히 하는 여러분의 멋진 무대에 너무 감격받았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홧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