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방송 사고 - 장미란 근황

2023. 2. 23. 07:53알아보자/TV

어제 유퀴즈 온더 블록에서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방송 사고 원인은 마스터 입고가 늦어진 것이고 이로 인해 지난주 방송이 송출되어 국가대표 장미란의 이야기 도중 내용이 사라지게 되었다. 방송이 송출안된 부분은 다음주 방송시간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한다.

 

 

 

1. 유퀴즈 방송사고 전문

금일(22일) 발생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사고 관련 사과 말씀드립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182회는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하여 마스터 입고가 늦어졌고, 그로 인해 본방송이 중단되고 지난주 방송분(181회차)이 대신 송출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시청자 여러분께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금일 방송되지 못한 전 역도 국가대표 장미란 자기님의 방송분은 차주 수요일(3월 1일) 저녁 8시 40분 ‘유 퀴즈 온 더 블럭’ 183회 본 방송 시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장미란 자기님께서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점을 감안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보다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하고자 노력했습니다만 결과적으로 큰 실수로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추후 제작 관리 절차를 더 견고히 하여 유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아껴주신 시청자 여러분과 출연해 주신 장미란 자기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유퀴즈 방송사고
유퀴즈 방송사고

 

 

2. 장미란

장미란(1983년 9월 9일 ~ )은 대한민국의 역도 선수이다. 그녀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여성 역도 선수들 중 한 명으로 널리 여겨진다. 그녀의 역도 경력은 그녀가 수많은 국제 선수권 대회를 우승하고 몇몇의 세계 기록을 세운 10년에 걸쳐 지속되었다.

장미란은 15세의 나이에 역도를 시작했고 2001년 튀르키예 안탈리아에서 열린 세계 역도 선수권 대회에서 국제 데뷔를 했다. 그녀는 여자 슈퍼헤비급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고, 이 종목에서 최연소 세계 챔피언이 되었다.

그녀의 경력 동안, 장미란은 아시안 게임, 세계 선수권 대회, 그리고 올림픽 게임에서 여러 개의 금메달을 땄다. 그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여자 +75kg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총 326kg의 세계 기록을 포함한 몇몇의 세계 기록을 세웠다.

 

 

 

반응형

 


장미란은 그녀의 인상적인 체력과 역도 종목에서의 기술적 숙련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특히 힘, 속도, 그리고 정확성의 조합을 요구하는 고도의 기술적인 리프트인 용상에 능숙했다.

장미란은 국제 무대에서의 성공 외에도, 한국 역도의 주요 선수였다. 그녀는 여러 국내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고 스포츠에서의 업적으로 인해 국가적 영웅으로 널리 간주된다.

2012년에 역도에서 은퇴한 후, 스포츠 해설가가 되기도 했다. 그녀는 한국 스포츠에서 중요한 인물로 남아있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역도 선수들 중의 하나로 널리 여겨진다.

장미란의 역도 경력은 그녀의 믿을 수 없는 힘과 기술적인 숙련도에 의해 특징지어졌다. 그녀의 수많은 국제 선수권 대회와 세계 기록들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여성 역도 선수들 중의 하나로서 그녀의 유산을 굳혔다. 한국과 국제적으로 역도 종목에 대한 그녀의 공헌은 앞으로도 기억될 것이다.

반응형

'알아보자 >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 3.0 전략  (0) 2023.02.25
미스터트롯2 안성훈 프로필  (0) 2023.02.24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준결승 1위  (0) 2023.02.22
피지컬100 우승 9화 상금 (스포)  (0) 2023.02.21
정훈희 근황  (0) 202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