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입장문

2021. 3. 30. 09:37알아보자/이슈 스타

박수홍이 친형 횡령 의혹에 대한 입장문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얼마전 박수홍의 유튜브 채널 댓글에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가 박수홍의 매니저 역할을 하며 계약금과 수익을 제대로 지급받지 못했다는 주장이 올라왔다. 이 댓글로 많은 논란이 되었는데 박수홍은 반려묘 다홍의 인스타그램에 전 소속사와 금전적 피해를 입었고 소속사가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되어 온 것도 사실이라고 한다. 그간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하며 박수홍은 부모님은 분쟁을 전혀 몰랐으니 비난과 억측을 삼가해달라고 부탁했다.

 

 


박수홍 입장문

 

박수홍
박수홍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수홍 다홍
박수홍 반려묘 다홍

 

박수홍 / Park So Hong

Birth 1970년 10월 27일 

방송 수상경력

1991 KBS 대학개그제 동상
2003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
2004 MBC 방송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부문 PD들이 뽑은 스타상
2006 행정자치부 장관 표창
2007 푸른미디어 언어상
2009 제43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국무총리 표창
2016 SBS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2016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부문 신인상
2017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부문 남자 최우수

방송 활동

풍문으로 들었쇼(채널A, 2017 ~ ) 
알짜왕(JTBC, 2018 ~ )★
속풀이쇼 동치미 (MBN, 2012 ~) 
미운 우리 새끼(SBS, 2016 ~

박수홍 유튜브 : 검은고양이 다홍 Blackcat Dahong

박수홍 인스타그램 : park_soohong

 

 


박수홍 입장문에 대한 팬들 의견이다.

 

눈물 흘리시는거보고 어찌나 같이 눈물이 나던지..그간 마음고생이 너무 많으셨겠어요..뭐라 섣불리 위로도 못해드리겠지만 기운차리시고 지금은 수홍님 본인을 우선으로 생각하셨음합니다🙏🏻

 

주변에 응원하는 사람들이 참 많아요. 힘내시고 꼭 싸워서 이기시기를요🔥🔥 다홍이랑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제라도 모든 일을 박수홍 씨가 다 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시는 금전적으로 분란이 일어나지 않게요ㅠ 다홍이랑 늘 건강하시고 더불어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다홍이 아버님! 그간 맘고생 많을 것 같네요..다홍이 생각하셔서라도 가족이라도 아닌건 아닌 것이니 이제는 단호하게 대처하셔요..잘 해결되길 바라며, 다홍이와 수홍님의 팬으로써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다홍이랑 수홍님 좋은모습 응원하겠습니다 👏👏

 

수홍님 모든 일들이 끝까지 잘 갈무리 되기를 기도드릴게요!!! 🥺🙏🏻🙏🏻🙏🏻🙏🏻 다홍이가 곁에서 아빠 마음 잘 지켜주기를 .....!!!!!!!!!!!

 

원합니다!!! 원만히 해결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화이팅!!!

 

다홍이 집사님!!!!무조건 잘될꺼예요!!!!힘내셔요!!!❤️

 

생각만 해도 너무 슬프다......ㅠㅠ 어떻게 견디실지..참......ㅠㅠ 사람들에게 하소연해도 공허하기만 할테고.....ㅠㅠ 마음의 비움이 여러번있어야겠네요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사 재계약  (0) 2021.03.31
육진수 집  (0) 2021.03.30
일라이 지연수  (0) 2021.03.30
양치승 가정사 고백  (0) 2021.03.29
박상민 40억 기부  (0) 202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