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동생 인스타

2021. 3. 6. 15:58알아보자/이슈 스타

차은우 동생 이동휘 분이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차은우 동생 인스타 주소는 @dong_2_99인데, 현재는 비공개 상태이다. 방송에서 연예인들도 여러차례 동생분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습이 나왔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차은우 동생분은 1999년생이고 중국 상하이 푸단대학 신방과에 재학중인데 현재는 군복무 중이라는 점이다. 같은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우연히 차은우 동생분을 봤는데 머리가 차은우보다 작은데 모델이나 배우느낌이 나게 잘생겼고 키도 크고 비율도 좋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차은우
차은우 

차은우 동생 인스타그램

차은우 동생 인스타그램 : @dong_2_99

차은우 동생
이름 : 이동휘
나이 : 1999년생
학력 : 상하이 푸단대학 신문방송학과 재학중
현재는 군복무 중


차은우 동생 인스타
차은우 동생 인스타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차은우 동생 분의 얼굴이 차은우보다 작은데 잘생겼다고 하며 화제가 되었다. 키도 크고 비율도 좋아 배우느낌이 난다고 하였다. 

차은우 동생
차은우 동생 궁금증

차은우는 어릴때부터 동생을 잘 챙기고 다니며 각별한 사이임을 방송에서 밝힌바 있다.

 

 

차은우 어릴 때
차은우 어릴 때 사진

 

 

 


차은우-차은우동생
차은우 동생 - 차은우 어릴 때

 

아래는 차은우 동생분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다

저집 막내딸로 태어났어야했다

집안 유전자를 등록해서 세계 문화 유산으로 남겨야해요 시급합니다

솔직히 저 집안이랑 결혼하는 여자는 양심적으로 세금 더 내자

대체 저 집안에 무슨일이 있던거야

축복받은 유전자 ㅠㅠㅠㅠ 차은우보다 얼굴이 작을수 있나 ㅋㅋ

지금이라도 데뷔하면 안될까…..그런 얼굴을 썩히긴 너무 아깝다ㅠㅠ 연예인이 부담스럽다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슬쩍 나와주면 안될까…하 너무 궁금하다 이 집안 비주얼

진짜 모든 멤버들이 칭찬 하니까 실물 궁금….

태어날시기에 뭐가 잘 맞았댘ㅋㅋㅋㅋㅋㅋ웃겨증말..🤣🤣

차은우보다 얼굴이 작은 거면 얼굴이 방울토마토만한 건가…

차은우보다 잘생긴건 도대체 어떻게 생기신 걸까..진짜 너무 궁금해ㅠㅠ

차은우 부모님은 국가혜택을 최고로 받으며 아이를 많이 낳으셨어야 하는데.. 저런 유전자는 과거에도 미래에도 다시 나오기 힘듬. 딸도 좀 낳으시지..

차은우보다 얼굴이 작으면 도대체 얼굴이 있긴 해??….

아스트로 멤버들이 다들 잘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옆에 또 잘생긴 사람있고 그 옆에 또 잘생긴 사람 계속 있고 근데 거기서 더 또 잘생긴 사람있고 뭐 이런식인가봄. 근데 차은우보다 얼굴이 더 작은데 키도 크면….무슨 덕을 쌓은 집안일까…

예전에 아는 사람끼리만 은우 동생분 인스타 알아서 팔로우 걸고 봤는데… 진짜 잘생기심.. 약간 분위기가 다르긴 한데…눈이 초롱초롱한게 은우랑 많이 비슷해요.. 지금 탈덕하고 팔취하긴 했는데..진짜 무튼 오지게 잘생김… 그 윤사하 형 분들도 키 정말 크고 훈남이세요.. 그냥 지나가던 옛로하가… 주저리주저리 남겨봅니닿..ㅎ

야….은우보다 얼굴이 작으면 유아용 마스크 써도 끄떡없겠네….

제목: 차은우 동생 썰 푼다
초등5학년때 있던 썰을 풀자면(아로하시절) 한참 윤산하에 미쳐있던시절이였는데 새로 온 과학쌤이 첫날에 너네 차은우 아냐고하면서 차은우 동생이야기를했음 일단 성이 이씨인것부터 해서 얼마나 잘생겼는지까지 말해주셨는데, 차은우에 가려져서 진짜 잘생겼는데 묻혀졌다고함… 지금은 유학같다는말도있고 공부를 되게 잘했고 엄친아라고 하더라

이쯤되면 차씨네 부모님 유전자가 우리랑 같은 태양계 출신이 아니라는게 합리적인 답 같네

얼굴….작고….키는 진짜 크고…….. 이쁘고…..태어날 시기에 잘 맞은 사람……………………… 유전자에 무슨 일이 ㅜ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다음생엔 저 집안 딸로 태어나야지… 은우님도 잘생겼는데 동생분은 얼마나 잘생겼을지…

난 그냥 차은우 부모님이 어떻게 생기셨는지 너무 궁금해…… 어찌하면 저런 유전자… 하… 현타오네

아니 차은우님도 그 작은 머리안에 이목구비가 다 차있는게 신기할정돈데 그것보다 더 작으면 그냥 소멸직전인거 아니냐고요 ㅇㅁㅇ….

팬 : 민혁아 넌 니가 잘생긴거 왜 몰라?
민혁 : 은우형이랑 매일 만나보세요당장 은우옵 동생분을 아이돌로 데뷔시켜야합니다ㅠㅠㅠ저런 인재를 내눈으로 못본다는게 인생의 한이야…

저 같은동네 사람인데 차은우님 학교후배+ 같은동 살았던 지인말로는 차은우 동생분 그냥 까만 차은우 느낌이래요ㅋㅋㅋㅋ 축구하는거 좋아하고 차은우님이 돈벌어서 유학도 보내줬다고 하던데 그냥 동네에서는 입으로 전해지는 전설정도 느낌입니다^^ (참고로 서강준님도 같은동네였어용)

공익을 위해 유전자를 보존하자… 오래오래 함께해야 할 유전자임…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재 불낙 중국인터뷰  (0) 2021.03.07
차은우 목 상처 흉터  (0) 2021.03.06
오윤아 집 타운하우스  (0) 2021.03.06
양지은 소속사 장군엔터 해명  (0) 2021.03.06
최철호 근황  (0) 2021.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