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소속사 장군엔터 해명

2021. 3. 6. 14:57알아보자/이슈 스타

유튜버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5일 유튜브에 양지은이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였다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영상에서 양지은이 오 나의 파트너 출연하고 장군엔터와 소속사 계약을 맺었다고 주장했다. 소속사에서 추가합격 때 항공편과 매니저, 숙박 등을 지원했다고 주장해서 논란이 되었다. 양지은은 그간 소속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있는 출연자였다. 소속사가 없어 받은 동정표가 있기 때문에 시청자 기만이라는 주장을 해당 유튜버는 하였다. 이에 대해 장군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소속사 의혹 제기에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였다.

 


양지은
양지은

양지은 소속사 해명 - 장군엔터

아래는 장군엔터테인먼트의 양지은 소속사 관련 공식 입장이다. 

장군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양지은 관련 기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더 이상의 억측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군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소속 연예인은 김성주, 정성호, 박슬기이다.

장군엔터테인먼트
장군엔터테인먼트


 

유튜버 이진호 의혹제기
유튜버 연예뒤통령 이진호의 의혹제기 영상

 


양지은 프로필 - 미스트롯2 우승자

나이 : 1990년 1월 9일 (31세) 
출신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학력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 석사 
공식 색상 : 아쿠아민트 
별명 : 제주댁, 양지, 제주커제주커, 한라봉 보이스 
소속사 : 리브랜딩
인스타그램주소 : @jieun.y_j

 


아래는 양지은 소속사 이슈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다.

예선에서 완전 탈락한 양지은이 어쩐지 실력이 뛰어난 후보를 제치고 최종우승까지 한 것은 우연이아니고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뭐에요 오만 동정표는 다 받고 진을 했는데 시청자들을 기만했네요. 작가를 알았고 매니저도 받고 기획사와 내통했다는거 자체가 대단한 백이 있는거잖아요. 시청자를 갖고 노는 엄청난 거짓말이에요. 3년내내 메인 mc를 보고있는 소속사와 내통을 해서 백도 없는 힘없는 효녀로 각인시키더니 참 뒤통수 제대로 맞았네요

와~ 양지은과 김성주 계약 소속사 관계 사실이라면 이건 충격 큰 문제다~국민들과 팬을 기만한 행위이며 경연의 심각한 문제다 이진호 대표님 끝까지 진실을 밝혀주세요.

 

솔직히 효녀, 신데렐라 이 타이틀이 시청자들한테 어필해서 많은 표을 받은건 사실이다.저도 그 중에 한사람 입니다. 노래는 탑7 다들 출중 했으니까~~ 동정표만 아니었어도 결과는 달라질 수 있었다.

 

 

이게 사실이라면 문제가 심각하죠. 진달래가 하차 했을때, 최다 인기투표자 전유진, 팀 순위 2위에서 유일하게 준결승에 못간 성민지, 팀 순위 3위에서 팬들이 아깝게 여긴 탈락자 주미, 한명도 준결승에 못간 팀의 주장인 김다나 가 아닌 팀순위 4위의 양지은이 왜 뽑힌건지 이해가 가는 대목입니다.

 

 

앞으로 충격적 제보가 이어질것 같은데 허위가 아닌 제보내용은 계속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듣는 귀가 정확해서 여태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단 첫1회만 보고 듣고도 허각, 하현상, 임영웅, 송가인 등 1등을 모두 정확히 맞춰왔다. 이번에 예상했던 사람은 1등 홍지윤, 2등 김다현.. 그런데, 포커스가 양지은으로 모두 맞춰지더니 다른 대결들서부터 15등부터 패자까지 겨우겨우 극적으로 올라오신 분이 1등 진까지 하는건말이 안될 뿐더러 오직 실력으로만 평가된 공정한 결과가 아니라고 생각했다. 결국 그분이 소속사 소문에 이어 극적으로 진이 된것을 보고 더 확신했다. 아버지 전 의원, 남편 치과의사, 활동도 해왔던 양지은이 그 회사에 소속되어 있으면서도 숨기며 유난히 어렵게 비추어지고 결혼으로 활동 중단한걸 아버지 이식으로 활동도 못하게 된 것 처럼 신데렐라역으로 띄워주고 홍지윤은 벤츠 협찬에 짧은치마만 계속 입히고 노래도 자기 마음대로 못하게 한다던데 양지은 유리하게만 흘러가게 했구나. 그 이유는 자기들 소속사. 티비조선, 미스트롯2 시청자들 애청자들을 기만하다니, 다시는 보지 않겠다. 어차피 자기들끼리 짜고치는 연출 편집에 비밀들, 짜여진 드라마일테니

 

홍지윤 감태연 김의영 투표 열심히한 내가 가망당한 느낌이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롤 사랑의 콜센타까지 단항ㄴ회도 빠짐없이 본방 사수한 나로서는 티조에 배신감든다 진짜 어째 추가합격자가 전유진이나 성민지가 아니라 양지은이라는 소리에 이해 불가 였는데 이제보니 퍼즐이 맞춰지네 대실망 티조


민심이 좋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소속사에서 아니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으니 개인적으로는 아직 중립기어를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은우 동생 인스타  (0) 2021.03.06
오윤아 집 타운하우스  (0) 2021.03.06
최철호 근황  (0) 2021.03.06
뭉쳐야쏜다 국장님 / 김기훈  (0) 2021.03.05
임영웅 9일 신곡 발표  (0)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