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호 근황

2021. 3. 6. 08:27알아보자/이슈 스타

반응형

야인시대 신마적, 대조영 걸사비우로 유명한 배우 최철호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자. 최철호는 1970년 3월 2일 생으로 182cm의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원래 연극배우로 활동하다가 한석규 전도연의 접속에 단역으로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영화에 점점 출연비중을 높여갔다. 그러다 야인시대 신마적을 맡으며 인기와 인지도가 급상승하게 되었다. 이후 불멸의 이순신으로 사극으로 커리어를 추가한 후 대조영에서 걸사비우 역을 맡아 2009년 대조영으로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였다. 하지만 이후 음주 폭행사건이 벌어지고 기물파손 누명을 쓰다 작년에는 유학관련 사업을 펼쳤지만 코로나가 터지면서 상황이 안좋게되어 최철호의 근황은 물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최철호 근황
최철호 근황

최철호 근황 프로필

탤런트, 영화배우

학력 : 성결대 국문과

데뷔 : 1990 님의침묵 

출생
1970년 3월 2일
신체
182cm, 70kg
소속사
오피스제로
수상
2009년 KBS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

 

최철호 근황

최철호
최철호 근황 유학사업

최철호 근황은 유학사업을 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안좋은 시기에 코로나가 터져버리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고 집도 처분했다고 한다.

 

신마적 

 

임종을 지키지 못했다는

결국 아버지의 임종도 지키지 못할 정도로 바쁘게 살고 있었다고 한다.

걸사비우-신마적
걸사비우, 신마적

 

야인시대와 대조영을 거치면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최철호는 2010년 드라마 동이에서 술마시고 여성 후배를 폭행한 이슈 때문에 내조의여왕으로 다시 날개를 펴는 도중 스스로 운을 접어야 했다. 

 

최철호-폭행
앞으로는 술 마시지 맙시다 ㅠㅠ

그리고 하차와 자숙으로 긴 시간을 보내며 가끔 방송에 나오다 유학사업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최철호 일용직
최철호 일용직 계기

사업실패로 자금융통에 어려움을 겪던 도중 물류센터 일당이 세다는 말을 듣고 일용직을 시작했다고 한다. 

 

노동
노동의 가치는 소중하다

연예인 걱정은 사치라고 하지만 최근 안좋은 선택을 했던 연예인들이 많기도 하고 좋아했던 배우라 이렇게 자신을 반성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안타깝기도하다. 자업자득이라 생각도 했었지만 요즘 더한 범죄를 저지르고도 뻔뻔하게 굴거나 나몰라라 하고 방송에 다시 출연하는 경우도 많은데 많이 시간이 지났음에도 반성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에 마음이 안타깝게 느껴지는것 같다.

 


아래는 최철호 근황에 대한 반응이다.

 

노가다가 몸뚱이 힘든것보다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이 사람들 앞에서 초라한모습 보여주는것이 죽을만큼 힘들었을건데 참대견하네.빨리 복귀하여 연기하는모습 봤으면 좋겠네요.화이팅.

 

 

대단한 분입니다 일 한다는거 알려진 얼굴 때문에 쉽지 않을텐데ᆢ 집에서 허세부리며 빈둥거리는거 보다 낫죠 응원합니다

 

참 눈에 익은 배우 이신데 , 가슴이 아픕니다 잘 참아 내시어 꼭 tv에서 보길 바랍니다 , 연기를 하시면 더운 진한 연기가 나올것 같습니다 최철호씨 힘내세요.!!!!!

최철호씨 응원합니다 가족들과 떨어져서 얼마나 힘드실까 생각하니 마음이 아픕니다 하루빨리 스크린에서 볼수있는 모습 기대할게요 화이팅

아픈 만큼 성숙해 집니다. 지난날의 실수와 허물은 다시 일어서는 디딤돌이 될겁니다. 지금의 의지로 살아 가신다면 더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며 어떤 난관도 해쳐 나가실수 있을 것입니다.

7년차 택배인 입니다 50 나이먹고서 택배만근 찍기는 진짜 정말 엄청난 의지와 끈기 아니면 안됩니다. 응원할게요 최철호씨

 

최철호씨와 가족분들 모두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때가 곧 올거예요 열심히 사시는 모습 멋집니다 힘내시구요! 기도드립니다^^

아~~이런명배우가 꼭성공 하길 응원합니다

 

눈이 우수에 적셔진듯 고운 최철호배우님 열심히 살려구하는 모습을 보니 응원하게 됩니다 곧 티비에서 뵈요 ~ 건강 하시구요~~홧팅이여요

 

 

책임감👍👍👍짝짝짝 정말 엉망인 연예인들 많은데~ 최철호 화이팅

 

 

최철호씨 몸 너무 혹사하지말고 건강 잘 챙기며 언젠가 화면에서 활약을 기대합니다.

 

 

그 사람의 능력은 연봉이 아니라 바닥까지 떨어졌을때 험하고 궂은 일도 마다하지 않고 바닥을 차고 일어나는 근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일어나세요~ 연로하신 부모님과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 하루빨리 같이 모여 사실 수 있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이제 이정도 세월이 흘렀으면 이친구 비난을 그만 멈춰줘야 하지 않을까? 잘못한건 잘못한거고 그래도 연기 맘에 들던 친군데..정치하는 놈들한테는 덤비지도 못하면서 기껏 연예인 잡아족치는 문화도 이젠 고칩시다.

 

 

제가 좋아했던 명품배우였던분이 . . 참 멋진분이시네요. 존경스럽습니다!!!! 다시 복귀하셔서 영화.티비에서 멋진모습 꼭 보여주세요~ 건강은 꼭 챙기시구요~ 근데 50대라니. 40대초이신줄 넘 동안이시다. .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윤아 집 타운하우스  (0) 2021.03.06
양지은 소속사 장군엔터 해명  (0) 2021.03.06
최철호 근황  (0) 2021.03.06
뭉쳐야쏜다 국장님 / 김기훈  (0) 2021.03.05
임영웅 9일 신곡 발표  (0) 2021.03.02
GD 제니 열애설  (0) 2021.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