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군입대 발표

2021. 4. 20. 11:31알아보자/이슈 스타

태민이 군입대를 발표했다. 태민은13년간 고마웠어요라며 브이라이브에서 팬들과 소통했다. 솔로앨범은 5월 2~3주에 발매 될 것이라 했고 5월 31일 부터 공백을 가진다고 했다. 입대 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팬들과 보내고 싶다고 전했다. 태민은 5월 2일 비욘드 라이브로 솔로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태민 군입대 발표

 

태민 군입대 발표
태민 군입대 발표

태민

생일 : 1993년 7월 18일
소속그룹 : 샤이니, SuperM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수상
2017년 제31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본상
2016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
태민 인스타그램 : @lm_____ltm

 

 

태민 입대
태민

 

 

 

태민 군입대에 대한 팬들 반응이다.

 

너에게 닿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없어서 이렇게 여기에 글을 남긴다.. 내 댓글을 볼 확률은 낮지만 그래도. 영상을 끄면 넌 저 넓은 집에 혼자 남겠지. 그게 마음에 걸린다. 혼자라는건 자유롭지만 그만큼 쓸쓸할때도 있으니까 말이야. 네가 참 강하고 멋진 사람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한편으로는 혼자 너무 많은 짐을 짊어지고 있는것은 아닌가 걱정도 된다. 너에대해 알수 있는건 몇가지 없어서 단정할 수 없지만. 그냥... 나는 네가 괜찮았으면 좋겠고, 우리에 대해 너무 많이 불안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우리가 옆에 있는게 당연하지 않다는걸 알겠지만 당연하게 생각해주었으면 좋겠어. 우린 너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싶어서 열심히 너를 좋아하고있어. 열심히 하고싶지 않아도 열심히 하게되지만.ㅎ 보여줘야 하는 직업을 가지고있고, 보여주지 않으면 모든것이 신기루같은 것일까봐 두려울 수 있겠지만. 그냥.. 우리를 믿어봐 한번. 니가 우리를 믿게 하기위해서 증명하고 노력한것처럼 이번엔 우리가 증명해줄게.

 

태민아, 지난 13년처럼 앞으로의 인생에서도 곁을 늘 함께 할게, 기다림의 시간동안 증명하겠단 약속 지킬테니 불안할때 우리 기억해줘!🤙🏻 그리고 호들갑 아냐, 아홉수만 되어도 마음 복잡한데 군백기도 겹쳤으니 걱정되고 심란한거 당연한거야.. 이런 와중에도 우리 생각하고, 어렵게 찾아와 진심다해 한글자한글자 말해준거 고마워, 그런 태민이에게도 우리마음이 전달되길 바래. 13년전부터 넌 늘 우리의 자랑이자 힘이란걸. 그러니 오늘처럼 외로움과 두려움에 먹먹해질땐 우리에게 와. 언제든 기댈 수 있는 나무가 되어 따가운 마음을 피할 그늘을 만들고 힘이 되어줄게! 인생의 1막, 참 많은 일이 있었지? 그래도 13년이란 시간동안 우리들 곁에 가수로 있어주느랴 고생많았고, 정말 수고했어. 우리 태민이는 참 잘 태어났고 누구보다도 너무 열심히 잘 살아왔어. 그런 태민이의 앞으로의 2막도 응원할테니 그저 행복하기만을 바래. 콘서트랑 솔앨도 남았으니 건강잘챙기구 항상 응원해, 보고싶고 사랑해💜

 

13년동안 그 누구보다 밝게 강하게 그치지않고 빛나준 우리 태민이❤ 잠시 쉬어가는게 많이 어렵겠지만.. 그 시간속에 우리가 함께할거니까 걱정 덜었으면 졸겠어! 우리 평생 함께하기로 약속했잖아!그치? 우리 태민이 외롭지않게 오늘 밤 꿍이랑 부둥부둥하고 잘 잤으면 좋겠다! 이태민 사랑해! 태양이 뜨지 않는 그 날까지 사랑해 이태민❤ 대한민국에 태민이라는 아티스트 대체할 사람 없어!알지? 우리 태민이 건강하게만 다녀오기로하자!!!

 

태민아 13년간 그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오고 포기한것들도 많고 견뎌온거 많은거 감히 다 헤아릴수 없지만 알것같가기도해.
샤월의 자랑 이태민!!!!!
우리 기다릴꺼니까 걱정 붙들어 매셔~
이미 3명이나 보내봤다구~ ㅋㅋㅋ
내년이면 볼텐데❤️❤️
인생의 2막이라 생각하고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일반인 이태민으로 잠시나마 쉬어가보자!!

.

오빠 우리는 늘 그자리에 있을테니까 걱정말고 건강이 우선이니까 건강 챙기면서 군생활 하다가 오고! 우리는 헬셜 공백기도 견뎌낸 팬들도 있으니까 걱정마!! 이태민 사랑해! 화이팅!

반응형

'알아보자 > 이슈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유진 돌발성 난청  (0) 2021.04.21
한예슬 공식입장  (0) 2021.04.20
김호중 근황  (0) 2021.04.20
이형택 집  (0) 2021.04.20
정일우 뇌동맥류  (0)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