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요아리 학폭 해명

2021. 2. 9. 21:27알아보자/라이징스타

가수 요아리가 학폭 의혹에 대해 인스타그램에서 해명하였다. 네이트판에 2월 7일 일진 출신이라는 글이 올라왔었고 이 논란으로 인해 싱어게인 결승전에서 영향을 받게 되었다. 학교폭력은 사실이 아니고 악플,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을 밝혔다. 어쩌다 일이 이렇게 되었는지 간단히 정리해봤다.

 

요아리 학폭 논란

네이트판에 2월 7일 싱X게인 TOP 6 일진출신의 K양 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글의 내용에서는 요아리가 일진 출신이고 본인의 동창이 요아리에게 맞아서 멍이 안든 곳이 없다고 하였다. 요아리의 초등학교 사진과 함께 첨부했고, 맞은 친구는 연락이 닿지 않는다 하였다. 

 

이후 싱어게인 측은 사실무근이라 하였고, 싱어게인 최종회에서 이 사건에 대해 결국 영향을 받게 되었다. 

 이에 대해 요아리는 9일 해명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중학교는 반 년 정도 다녔었는데 모범생은 아니였지만 친구들을 괴롭힌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학교폭력은 사실이 아니며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요아리에 대한 악성 루머나 댓글을 요아리의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작성하며 악플러들에게 강경하게 대할 것을 밝혔다. 

 

가수 요아리님의 학폭 논란 해명 전문

안녕하세요, 요아리입니다. 저는 소속사도 없고, 이런 일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또 프로그램에 폐를 끼치지는 않을지 걱정되어.. 최소한 결승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제야 글을 남깁니다. 우선, 저의 신상에 대해 쓴 글은 사실이 아니에요. 어떻게 누군지 짐작도 안 되는 사람의 글이 이렇게까지 커지고 저와 가족,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지 답답합니다. 나는 하지 않은 일을 어떻게 설명하고 증명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중학교 1학년을 반년 정도 다녔던 것 같은데요. 단정하고 훌륭한 학생은 아니었지만 이유 없이 누구를 괴롭히거나, 때리는 가해자였던 적은 없습니다. 저는 법을 모르고 이미 가해자라는 낙인이 찍혔지만,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대응할 생각입니다. 싱어게인 무대를 하는 동안 참 행복했고 성장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무엇보다 마지막 축제 날 제가 폐를 기친 거 같아서.. 걱정해 주신 제작진과 싱어게인 동료 선후배님들 심사위원님들께 죄송하고 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요아리 - 인스타그램 출처

요아리 프로필 

본명 : 강미진

나이 : 87년 10월 3일

인스타그램 : y0ari

혈액형 : A형

데뷔 : 2007년 스프링쿨러 1집 dreamer

팬카페 : 아리슬란드

아리슬란드

요아리는 모나리자걸 이라는 이름으로 올린 영상이 화제가 되었고 G.고릴라에게 캐스팅되어 내가네트워크로 스카우트 되었다. 초기에는 브아걸 멤버 중 하나라는 말도 있지만 진위여부는 확인되지 않는다. 

보이스코리아 2회 출연, 싱어게인 TOP 6를 기록했다. OST 참여로는 시크릿가든 나타나(여자 버전), 타인의 지옥이다 Blow Off, 던전앤파이터 마지막재회가 있다. 

 

싱어게인을 잘 보고 있던 시청자로서 이미 일이 벌어졌지만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ㅠㅠ

 

요아리 - 인스타그램 출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