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치온 효능 부작용 많이든 음식

2022. 12. 29. 10:01먹자/영양제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며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소분자입니다. 시스테인, 글리신 및 글루타민의 세 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됩니다. 글루타치온은 다음을 포함하여 신체에서 여러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항산화 작용: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세포를 손상시키고 암과 같은 질병의 발병에 기여할 수 있는 자유 라디칼이라는 유해 물질을 중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해독: 글루타치온은 독소 및 기타 유해 물질을 분해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신체의 해독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면역 체계 지원: 글루타치온은 면역 체계의 건강을 유지하고 감염 및 기타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글루타치온을 보충하거나 생산을 증가시키는 약물을 복용하면 면역 체계 강화, 피부 건강 개선, 특정 질병 예방 등 여러 가지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효과를 확인하고 적절한 용량과 치료 기간을 결정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글루타치온이 많이든 음식

글루타치온 함량이 높거나 신체가 이 중요한 분자를 더 많이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이 많이 있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십자화과 야채: 브로콜리, 브뤼셀 콩나물, 양배추와 같은 야채에는 체내 글루타치온 생성을 자극하는 것으로 밝혀진 설포라판이라는 화합물이 풍부합니다.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글루타치온뿐만 아니라 다른 항산화제와 건강한 지방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섬유질, 엽산 및 기타 영양소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시금치: 시금치는 글루타치온, 비타민 A, C, K 및 기타 영양소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수박: 수박은 글루타치온뿐만 아니라 다른 항산화제와 수분 공급원입니다.

 

이러한 음식은 신체의 글루타치온 생산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균형 잡힌 식단을 대체할 수 없으며 건강한 식습관의 일부로 적당히 섭취해야 합니다.

 

 

 

 

반응형

글루타치온 부작용

일반적으로 글루타치온과 관련된 심각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권장 복용량으로 복용하면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 일부 사람들은 고용량의 글루타치온을 복용할 때 메스꺼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발진: 어떤 사람들은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할 때 발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두통: 일부 사람들은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할 때 두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설사: 일부 사람들은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할 때 설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을 복용하는 동안 부작용이 발생하면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부작용의 원인을 파악하고 최선의 조치를 권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섭취 방법

글루타치온을 복용하는 방법에는 경구 보충제, 정맥(IV) 주사, 국소 크림 또는 로션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경구 보충제: 글루타치온 보충제는 입으로 가져갈 수 있는 정제, 캡슐 및 분말 형태로 제공됩니다. 제품 라벨에 있는 복용량 지침을 따르거나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맥 주사(IV): 글루타치온은 정맥을 통해 혈류에 약물을 직접 투여하는 방법인 IV 주사로도 투여할 수 있습니다. 이 투여 경로는 일반적으로 의료 목적으로 예약되어 있으며 의료 제공자의 감독 하에서만 수행되어야 합니다.

 

국소 크림 또는 로션: 글루타치온은 피부에 국소적으로 바를 수 있는 크림 또는 로션 형태로도 제공됩니다. 제품 라벨의 지침을 따르거나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루타치온 복용을 포함한 보충제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복용량과 치료 기간을 결정하고 전반적인 건강 및 병력에 따라 안전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이 필요한 사람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며 모든 세포에서 발견되는 분자입니다. 그것은 항산화제 역할을 하고 신체 해독을 돕고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등 신체에서 여러 가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글루타치온을 생산하며, 이 분자에 대한 표준 권장 일일 섭취량은 없습니다.

 

특정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이나 특정 환경 독소에 노출된 사람이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이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연구에서는 HIV 또는 AIDS 환자가 글루타치온 수치가 낮을 수 있으며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높은 수준의 독소나 오염 물질에 노출된 사람들은 신체의 해독 과정을 지원하는 보조제를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을 포함한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보충제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고 적절한 복용량과 치료 기간에 대해 조언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주사와 보충제 중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글루타치온을 복용하는 방법에는 경구 보충제, 정맥(IV) 주사, 국소 크림 또는 로션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경구 보충제와 IV 주사 모두 신체의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방법의 효과를 비교한 연구는 제한적입니다.

 

경구 보충제: 글루타치온 보충제는 입으로 가져갈 수 있는 정제, 캡슐 및 분말 형태로 제공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경구 보충제가 신체의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이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소화 시스템에서 글루타치온 분해로 인해 경구 보충제의 흡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정맥 주사(IV): 글루타치온은 정맥을 통해 혈류에 약물을 직접 투여하는 방법인 IV 주사로도 투여할 수 있습니다. IV 주사는 분자가 소화 시스템에서 분해되지 않고 혈류로 직접 전달되기 때문에 경구 보충제보다 신체의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이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IV 주사는 더 비쌀 수 있고 널리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복용을 포함한 보충제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투여 방법을 결정하고 전반적인 건강 및 병력에 따라 안전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다크 서클

눈 아래의 다크 서클은 피로, 유전학 및 특정 의학적 상태를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미용 문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신체의 글루타치온 수치를 높이면 눈 아래의 다크 서클 모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신체가 자유 라디칼이라고 하는 유해 물질에 의해 압도될 때 발생하는 과정인 산화 스트레스가 다크 서클의 발달에 기여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몇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자유 라디칼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이므로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고 다크 서클의 모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효과를 확인하고 적절한 용량과 치료 기간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보조제를 복용하거나 다크 서클에 대한 새로운 치료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다크 서클의 원인을 파악하고 가장 적절한 조치를 권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구입처

경구 보조제, 정맥 주사(IV) 주사, 국소 크림 또는 로션 등 다양한 형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국, 건강식품 매장, 온라인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을 포함한 보충제를 온라인으로 또는 익숙하지 않은 출처에서 구입할 때는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충제가 오염되었거나 라벨에 나열된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충제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려면 평판이 좋은 출처에서 구입하고 보충제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루타티온을 포함한 보충제는 질병을 진단, 치료, 완치 또는 예방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균형 잡힌 식단 및 규칙적인 신체 활동과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새로운 보충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보충제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고 적절한 복용량과 치료 기간에 대해 조언할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JRWAw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필름

COUPANG

www.coupang.com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 후기

 

먹으니까 다크서클 좀 옅어지는 거 같애,,
기분탓인가😛

 

요즘 다크서클 생겨서 고민인데 효과잇어?

 
 

그거 피로회복에도 되게 좋음 ㅋㅋㅋ 나는 주사로 맞아

 

백옥주사 성분이 글루타치온임 ㅇㅇ

환원형으로 먹으면 미백은 모르겠고 술은 잘깸. 미백 노릴려면 꾸준히 먹어야는데 그건못해봐서

 

미백으로 먹으려면 엄청 많이먹어야함. 고함량으로 때려넣어야하고 간해독은 됨 술잘깸

 
 
반응형